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다이렉트X "DirectX End-User Runtimes" v9.27.17340 (August 2009)

럭키맨 운수 2009. 9. 11. 17:07

 

Microsoft가 빠른 게임 디스플레이 속도와 멋진 사운드, 각종 게임 디바이스의 조절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게임을 위한 일종의 드라이버로 Windows 환경을 위해 필수적인 DirectX의 End User 2009년 8월 버전입니다.


Windows 상에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게임 뿐만 아니라 전문 그래픽, 사운드 작업을 위한 각종 신기능을 제공하여 주는 통합 멀티미디어 Addon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버그들의 수정과 새롭게 나온 멀티미디어 기술을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실제 개발에서도 많은 퍼포먼스 향상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정리되어 발표되고 있습니다.

 

DirectX의 핵심은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s : API)로, API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서로 "대화"할 수 있는 교량 역할을 하는 도구입니다. DirectX API는 멀티미디어 어플리케이션이 3D 그래픽 가속 칩이나 사운드카드 등의 고성능 하드웨어 특성에 접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2D 그래픽 가속, 조이스틱이나 키보드, 마이크와 같은 입력 디바이스 지원, 사운드 믹싱과 출력 제어 등과 같은 Low-level 기능을 제어합니다. 결과적으로 DirectX는 사용자의 컴퓨터가 더 나은 품질의 3D 그래픽과 사운드의 재생을 가능하게 합니다.

 

DirectX 를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에 Microsoft Windows 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설치하셔야 합니다.

 

DirectX 다운로드

다른곳에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