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마이크로소프트 자격증 시험응시 최대 25%할인 혜택을 누리세요.

럭키맨 운수 2009. 9. 22. 06:50

 

프로메트릭 시험센터에서 온 이메일 내용입니다. 2009년 12월 31일까지 15%에서 최대 25% 할인하는 행사중입니다. 할인 코드 사용은 2009년 12월 31일 이내 시험 응시에 한합니다.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이크로소프트 자격증을 준비하셨으면 합니다. 본인은 2008년 10월 15일부터 2009년 6월 30일까지 제공되었던 학생들을 위한 50% 할인 Academic Second Shot 혜택을 받아 마이크로소프트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컸습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여러분의 미래설계와 경력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점입니다. IT 분야에서 새로운 경력을 쌓기 원하는 분, IT 분야로의 이직을 원하는 분, 현재의 업무에 전문성을 더하고 싶은 분. 이러한 여러분들의 더 낳은 미래설계와 경력관리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에서는 자격시험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자격증은 실제 산업현장의 변화에 맞추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발전되어 왔습니다. 그 결과로, 자격증취득은 단지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신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기술활용능력을 회사와 여러분의 상사에게 증명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시험 할인 코드는 http://www.prometric.com/microsoft/careeroffer.htm 에서 받을 수 있으며, 받으신 바우처는 프로메트릭 시험센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방법: 응시하고자 하는 과목 코드의 Get Voucher 클릭하면 Microsoft Career Offer discount voucher registration page가 나오는데 First Name, Last Name, E-Mail Address, Confirm E-Mail Address를 기입하고 Country를 우리나라로 선택한 후 Send 버튼을 누르면 바우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80달러가 부담되서 시험을 미루신 분들께 할인 혜택으로 취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