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라이브K, 카카오 아지트

카카오(kakao.com) 블로거 간담회에 초대받아 29일 참석합니다.

럭키맨 운수 2009. 10. 28. 04:27

26일 저녁에 아이위랩로부터 네이트 메일로 한 통의 메일이 왔습니다. '[초대장] 카카오(kakao.com) 블로거 간담회에 초대합니다.' 라는 제목이며 무슨 내용일까 궁금해서 읽어보았습니다. 메일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어떻게 제 블로그를 알고서 초대 메일을 보냈더군요. IT 블로거가 모여 아이위랩의 새 서비스인 마이크로카페 카카오에 대한 첫 느낌 및 아프올 나아가야 할 방향 및 서비스의 장점, 단점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간담회 내용이었습니다.

 

날짜: 10월 29일 목요일 저녁 7시~9시 30분

인원: IT 분야의 파워 블로거

장소: 토즈 강남대로점

 

마침 목요일은 시간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석 가능하다는 답장 메일을 보냈습니다. 저녁식사 제공에다가 참여한 블로거 분들을 위한 카카오만의 선물도 기대됩니다. 다음날 27일 '[초대장] 카카오(kakao.com) 블로거 간담회에 초대되셨습니다.'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본 모임에 초대되었음을 알리는 내용이었고, 명찰에 사용할 닉넹임과 티셔츠 사이즈를 적어서 답장을 보냈습니다.

초대받은 사람들만 참여할 수 있는 카카오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초대장 링크 주소를 따라 들어가서 이름과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로그인했습니다.

 

하고 싶은 것만 골라서 + 원하는 친구들하고만 논다 = 카카오

 

내가 관심있는 하고싶은 것만 쏙쏙 골라서, 원하는 친구하고만 공유할 수 있는 카카오에서 오밀조밀 다양한 활동을 공유해볼 수 있습니다.

 

28일 카카오 블로거 간담회 다녀온 후 추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도아님(http://offree.net), 웹초보님(http://www.choboweb.com), 수현아빠님(http://powerpoint.pe.kr)도 카카오에 초대받으셔서 내일 뵙습니다. :D

 

행사 장소 - 토즈 강남대로점 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