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순철(http://starfc.wo.to)님이 제작하신 스타크래프트 핵 감지기 프로그램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멀티플레이에서 상대방의 핵 사용을 감지합니다.
배틀넷 방에 플레이어들이 들어올 때 /astat 명령어로인해 배틀넷이 끊기는 것을 방지합니다.
플레이어들의 전적을 자동으로 받아와서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들의 APM을 볼 수 있습니다.
무한 디스커넥트를 거는 플레이어도 Drop 버튼으로 드랍시킬 수 있게 해줍니다. (60초 이상 드랍창이 연속으로 떠 있을 경우에만)
실행 방법
wLoader를 실행합니다. (스타가 먼저 켜져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사용 방법
키패드 0 : 플레이어들의 전적, IP주소, APM, 핵 사용 목록을 보여줍니다.
키패드 1~8 : 핵을 사용하는 특정(1~8) 플레이어를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채팅창으로 알립니다.
키패드 9 : 핵을 사용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을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채팅창으로 알립니다.
핵 감지 설명
- AutoMine
게임이 시작될 때 자동으로 일꾼들이 미네랄을 캐러 가는 핵을 뜻합니다.
- AutoBuild
게임이 시작될 때 일꾼이나 게임중에 자동으로 유닛이 생산되는 핵을 뜻합니다.
- MultiCommand (xx)
12마리가 넘는 유닛들이나 여러 건물들을 한꺼번에 지정해서 컨트롤하는 핵을 뜻입니다.
xx는 몇 번 감지되었는지 회수입니다.
- Annoy
Network Latency를 계속 바꿔서 화면에 글씨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힘들게 하는 핵을 뜻합니다.
- PauseDrop
나에게만 게임을 Pause 시키는 패킷을 보내서 혼자 드랍당하게 되는 핵을 뜻합니다.
- Crash
캐리어의 인터셉터나 리버의 스캐럽을 이용하여 스타크래프트를 오류내는 핵을 뜻합니다.
- NoGrouping
부대 지정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는 뜻입니다.
핵이 감지된 것은 아니지만 게임이 끝날 때까지도 부대 지정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는다면,
엄청난 허접이거나 핵으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 주 의
게임중 랙이 걸려서 멈춰 있는 순간에 유닛을 마구 생산하거나 컨트롤하면 핵으로 잘못 감지될 때가 있습니다.
사용자의 적절한 상황 판단으로 핵 사용 여부를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멀티커맨드 감지 횟수 등으로)
Drop창이 떴을 때 누군가 Drop 버튼을 누른다면, 버튼을 누가 눌렀는지 메시지가 나옵니다. (0초도 안 됐는데 Drop이 바로 된다면, Drop 버튼을 누른 플레이어를 핵으로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수정 내용
- 1.01 수정 내용
1. Annoy, PauseDrop, Crash 핵 감지 추가
2. 무한 디스커넥트를 거는 플레이어를 Drop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기능 추가
3. 게임 시작할 때 랙걸려 있는 순간에 컨트롤하면 MultiCommand로 뜨는 것 예외로 처리
- 1.00
1. 2009년 12월, 프로그램 공개용으로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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