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PDF 뷰어 "한글 Adobe Reader(어도비 리더)" v9.3

럭키맨 운수 2010. 1. 14. 00:28

 

Adobe사의 PDF(Portable Document Format) 문서를 보는 프로그램으로, PDF 문서는 플랫폼이나 애플리케이션에 상관없이, 모든 시스템에서 같은 모양의 글꼴, 그래픽, 색상으로 문서를 볼 수 있는 표준 문서 포맷입니다. Adobe AIR가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의 플러그인 및 ActiveX 컨트롤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인터넷상에서도 곧바로 편리하게 PDF 파일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더욱 향상된 플래시, 리얼미디어등 각종 미디어파일과 기존에 검색 버전이 따로 있던 것을 개선 통합되어 풀버전으로 배포가 되므로 더욱 편리한 검색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분들이 쉽게 문서를 다룰 수 있는 일련의 기능을 새롭게 지원 하고 온라인상에서 구매한 eBook 파일들에 대한 관리 및 보기 기능을 지원하고 프로그램 안에서도 원하는 eBook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Adobe Reader는 모든 운영 체제에서 글꼴,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에 상관없이 문서가 만들어진 그대로 동일하게 보이는 장점으로, 국제적인 문서 규격으로 통일하자는 움직임도 있을 정도로 유명하고 강력한 프로그램이며, 편집 기능없이 보기/인쇄만 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한글 Adobe Reader v9.3 다운로드

다른곳에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