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IT 자격증/MCTS, MCSE, MCITP

마이크로소프트 자격증 1+1 특별 프로모션

럭키맨 운수 2010. 1. 20. 19:32

 

한 번의 비용으로 두 번의 시험 응시 기회를 잡으세요!

 

현재 구직 중 이십니까? 승진을 원하시나요? 아니면 귀사에서 꼭 필요한 존재가 되고 싶으신가요? 어떤 경우이든 마이크로소프트 인증시험은 최고의 업계에서 귀하가 IT와 개발에 있어 최상의 능력자임을 증명해 줄 것 입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 귀하는 IT Pro와 Developer Microsoft 인증시험을 최대 2번까지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의 응시기회는 첫 번째 시험에 탈락하신 경우에 부여됩니다.

 

응시권을 받으시려면 등록(영문) 해 주세요.

 

응시 기간: 2010년 1월 13일 ~ 2010년 6월 30일

상세사항: 오퍼 혜택은 2010년 1월 13일부터 6월30일 이내에 프로메트릭 홈페이지에 회원등록, 바우처 코드 획득, 응시일 예약, 결제, 두 번의 응시까지를 모두 완료 하셔야 합니다. 만약 캠페인 시작일인 1월 13일 이전에 바우처 코드를 등록하셨다면 혹은 캠페인 종료일이 지나면 응시는 가능하나 재시험 무료 혜택은 적용 되지 않습니다. 

가능한 시험: 프로페셔널, IT Developer, 프로젝트 매니저 혹은 Microsoft Dynamics exams(070) 관련 시험. Academic Exam(072,073)도 가능. 러닝 카달로그를 방문하여 다음에 볼 시험을 찾아 보세요.(영문)

가능한 국가: 전세계 적으로 제공되는 오퍼이며, 프로메트릭 테스트센터에서만 응시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한번의 시험 당 한번의 Second Shot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바우처를 사용하세요.

  • 프로메트릭 웹사이트, 콜센터, 테스트 센터 방문. Second Shot 바우처 넘버를 이용하여 첫 번째 시험에 대한 응시 날짜를 예약하고 결제를 해주세요.
  • 응시할 시험을 선택 해주세요.
  • 재시험이 필요한 경우, 프로메트릭 웹사이트, 콜센터 혹은 테스트 센터를 방문하여 첫 번째 시험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바우처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 학생을 위한 특별 할인
    학생 할인 웹페이지 접속 > 원하는 시험과목 선택 > 개인정보 등록 > Thank you 메일 수신 > 프로메트릭 센터에 전화해서 응시일 예약

주의: 재시험을 등록하기 전에 영업일 기준으로 하루를 기다려야 합니다. 시스템상으로 시험 결과를 반영하기 위한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