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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렉트X "DirectX End-User Runtimes" v9.29.1962 (June 2010)

럭키맨 운수 2010. 6. 12. 18:59

 

Microsoft가 빠른 게임 디스플레이 속도와 멋진 사운드, 각종 게임 디바이스의 조절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 게임을 위한 일종의 드라이버로 Windows 환경을 위해 필수적인 DirectX의 End User 버전이 2010년 6월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Windows 상에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게임 뿐만 아니라 전문 그래픽, 사운드 작업을 위한 각종 신기능을 제공하여 주는 통합 멀티미디어 Addon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버그들의 수정과 새롭게 나온 멀티미디어 기술을 효과적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실제 개발에서도 많은 퍼포먼스 향상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정리되어 발표되고 있습니다.

 

DirectX의 핵심은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s : API)로, API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서로 "대화"할 수 있는 교량 역할을 하는 도구입니다. DirectX API는 멀티미디어 어플리케이션이 3D 그래픽 가속 칩이나 사운드카드 등의 고성능 하드웨어 특성에 접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2D 그래픽 가속, 조이스틱이나 키보드, 마이크와 같은 입력 디바이스 지원, 사운드 믹싱과 출력 제어 등과 같은 Low-level 기능을 제어합니다. 결과적으로 DirectX는 사용자의 컴퓨터가 더 나은 품질의 3D 그래픽과 사운드의 재생을 가능하게 합니다.

 

DirectX는 개발자들에게 현재 사용하는 장비를 활용하여 가능한 최상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DirectX를 활용하면 "Hardware Emulation Layer" (HEL, 하드웨어 에뮬레이션 계층)를 사용하여 특정 하드웨어 장비를 시뮬레이션 함으로써 여러분의 시스템이 가지고 있지 않는 기능을 필요로 하는 멀티미디어 어플리케이션까지도 개발할 수 있는데, HEL은 하드웨어와 같은 역할을 하는 소프트웨어 기반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DirectX 를 필수적으로 요구하는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이 많기 때문에 Microsoft Windows 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설치하셔야 합니다. 이 버전을 설치할려면 .NET Framework가 필요합니다.

 

DirectX 2010년 6월 버전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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