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7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Microsoft Lync 2010 신제품 발표회가 개최됩니다. True Smart Work - Microsoft Lync 2010은 스마트 워크 구축을 위한 핵심 솔루션이며, 다른 솔루션 대비 총소유비용을 39%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서로 연결되는 진정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하는 방법을 Microsoft Lync 2010 신제품 발표회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Lync란?
Lync™ Server 2010은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에서나 원하는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IM, 음성, 화상 및 웹 회의가 통합된 단일 인터페이스로 제공되어 상대를 쉽게 찾아 원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Lync Server 2010은 Microsoft Outlook, Microsoft Word, Microsoft SharePoint 등과 같은 Microsoft Office 제품군과 기본 연계되어, 익숙한 응용 프로그램 내부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쉽게 할 수 있어 도입 즉시 사용자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 일시: 2011. 01. 27(목) / 13:30~17:30
• 장소: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알레그로 룸
Ageda는 다음과 같습니다.
Office Communication Server 2007 R2 다음 버전인 Lync Server 2010은 문서, 이메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등 무엇으로든 협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본인은 Lync 2010의 새로운 기능 및 장점을 확인하고자 등록했습니다.
'세미나 및 발표회 > Microso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crosoft Lync 2010 신제품 발표회 발표자료 (0) | 2011.02.08 |
---|---|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파워 컨퍼런스 (0) | 2011.02.07 |
IT 트렌드 2011 - 보안, 프라이버시 360 (0) | 2011.01.19 |
개발자와 시스템 관리자가 주목해야 할 IT 트렌드 2011 (0) | 2011.01.18 |
Microsoft WebMatrix 세미나 (0) | 2011.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