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YES24와 함께하는 Bookmark 이벤트 당첨되었습니다.

럭키맨 운수 2011. 3. 3. 11:40

 

YES24와 함께하는 롯데시네마 Bookmark 이벤트에 당첨되어 도서 <뷰티풀 크리처스(Beautiful Creatures)>를 받습니다. 벌써 열세번째 당첨이네요.

 

2월 20일부터 2월 26일 기간동안 롯데시네마 홈페지이에서 영화를 예매하고 롯데시네마 이벤트페이지에서 도서 응모하신 분들 중 2000명을 선정하여 책을 증정하는 이벤트였습니다. 2월 28일 도서 전용 YES24 북쿠폰 번호가 SMS 발송되었고, YES24 홈페지이에서 상품권 등록 후 뷰티풀 크리처스 구매에 이용했습니다.

 

순수한 사랑과 주인공을 둘러싼 가혹한 운명,남북전쟁이라는 시대적 아픔이 교차하는 신개념 판타지 로맨스가 담겨있는 이 책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읽겠습니다.

 

- 줄거리 -

 

멍청이와 못 떠난 사람, 두 가지 부류의 사람들만 존재하는 미국 남부의 작은 마을 개틀린. 엄마가 사고로 죽은 후 아들에게조차 관심을 잃고 집에서 한 발짝도 움직이지 않는 아빠와 함께 살아가고 있는 이선은 개틀린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대학에 입학하기를 꿈꾸는 16세 소년이다. 속으론 탈출을 꿈꾸면서도 겉으론 학업도 운동도 우수한 학생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선은 밤마다 추락하는 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악몽을 꾼다. 그 즈음 아무 변화 없는 학교에 새로 전학 온 소녀 리나. 놀랍게도 리나는 이선의 꿈속에 나타는 그녀였고 어둡고 불길해 보이는, 그러나 자유분방한 리나의 분위기에 폐쇄적인 마을의 주민과 학생들은 이유 없이 그녀를 따돌리고 괴롭힌다. 자신과 운명적으로 얽혀 있다는 믿음과 과거에 왕따를 당한 학생을 못 본 척했다는 죄책감에 적극적으로 리나를 보호하는 이선은 그녀가 발휘하는 신비로운 힘에 서서히 압도당하기 시작한다. 우연찮게 찾은 그녀의 집에서 이선은 현실이라고 믿겨지지 않는 놀라온 일들과 함께 저주받은 리나의 운명을 알게 되고, 개틀린에서 유일하게 희망을 가질 수 있게 해준 그녀의 저주를 자신의 힘으로 풀어주겠다고 결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