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디지털뷰 8월 장학금 퀴즈 123문제 공개

럭키맨 운수 2011. 8. 8. 12:22

 

서울메트로 1~4호선 지하철 역사안에 설치되어 있는 디지털뷰 8월 장학금 퀴즈 문제를 복원하였습니다. 장학금 OX 퀴즈는 매월 5일부터 마지막날까지 누구나 제한없이 무한 응모할 수 있으며 문제를 가장 많이 맞춘 1등은 (주)핑거터치(http://www.fingertouch.com)에서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퀴즈를 다 풀고난 뒤 현재 자신의 랭킹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Digital View 단말기는 총 913대가 설치 운영되어 있으며, 디지털뷰 주요 서비스는 주변지도, 버스정보, 추천맛집, 항공지도, 로드뷰, 지하철 노선도, 주변 버스정보, 역 내정보, 실시간 검색어, 이슈, News, 날씨, 스포츠 정보, 서울시 관광안내 정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OX Quiz, 국내 무료 통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4월부터 꾸준히 도전하고 있는데 5월 디지털뷰 장학금 퀴즈 때 최종 순위 21등하여 LG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을 받은적이 있습니다. (http://blog.daum.net/luckyman717/2140 참고)

 

각 문제를 본인이 디지털 카메라로 찍고 메모지에 OX 정답을 확인하며 기록했습니다. 4월~7월 출제된 문제에다가 새로운 문제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문제로 넘어갈 수 있는 보너스 문제도 있습니다. 장학금 퀴즈에 도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재미있는 OX 퀴즈를 통해 다양한 지식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하단의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8월 장학금 퀴즈.zip
9.9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