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Windows Server 2003 트러블슈팅 방법론-Windows의 시스템 리소스 알아보기

럭키맨 운수 2008. 12. 30. 15:59

본 세미나는 2007년 5월 30일에 Live로 진행된 세미나 입니다. 

 

기업들의 비지니스 환경이 다양해지고 새로운 신기술의 Applications을 적용하면서 운영 체제 하에 다양한 원인의 문제점들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최근 IT 관리자들은 또한 문제 해결에만 안주하기보다 문제의 원인을 정확히 분석하고 수정하여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사전에 예방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IT 관리자의 요구 사항을 조금이나마 충족시키고가 Windows Server 2003 환경에서 Troubleshooting 방법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기업내 업무가 사내 전산 시스템에 의존함에 따라 서버의 역할이 점점 증대되고 이로 인해 최대의 성능을 위해 운영 체제와 Application을 최신으로 업데이트하고 최고 성능의 하드웨어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indows 내의 리소스 부족과 함깨 서비스들이 중지되거나 시작 실패의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TechNet에서는 이러한 증상을 경험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시스템 리소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고자 합니다.

Windows Server 2003 트러블슈팅 방법론 - Windows 내의 시스템 리소스 알아보기

1. 시스템 리소스에 대한 이해
2. 시스템 리소스 모니터링을 위해 필요한 사전 설정

3. 시스템 리소스 모니터링 & 트러블슈팅

 

세미나 자료 다운로드

웹캐스트 보기

 

PMP용 동영상 다운로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세요.
IPOD용 동영상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