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내 PC 작업속도가 느릴 땐? 프로세서 튜닝으로 개선하세요!

럭키맨 운수 2012. 2. 6. 21:55

 

행복쇼핑의 시작! 다나와에서 진행하는 참여이벤트(http://event.danawa.com/mypc_120131) 안내입니다. MYPC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로그인없이 실행파일 설치만으로 손쉽게 PC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는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있습니다.

 

※ 이벤트 응모방법

 

1. 기사보기를 클릭한다.

2. 복사하여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린다.

3. 기사올린곳의 링크주소를 댓글에 남긴다.

4. 이벤트 발표일을 기다린다.

 

※ 이벤트 기간 & 상품

 

• 이벤트 기간: 2012년 1월 31일~2월 13일

• 이벤트 발표: 2012년 2월 17일

• 이벤트 상품: 인터파크 도서 환상의 콤비 엑셀&파워포인트&워드 2010: 10명 터보백신 USB(4GB): 3명

 

다음은 MYPC 진단서비스에 대한 기사 내용입니다.

 

PC 시스템 진단 전문 사이트 마이피시즈(http://www.mypcis.com)은 PC 주요 부품의 상태를 아이콘의 색상 변화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는 'MYPC 진단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가능한 MYPC 진단서비스는 PC 부품의 상세 정보 및 상태를 사용자들이 쉽게 알 수 있게끔 튜닝과 진단, 모니터링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CPU 코어 별 작업 환경 진단을 통한 안정적인 작동 여부의 확인 메모리의 정보, HDD의 드라이브별 여유 공간, 온도 등을 수치 및 그래프로 알기 쉽게 보여준다. 또한 인터넷 상에서 파일 전송 속도, PC의 일별/월별 실제 사용 시간도 확인할 수 있다.

 

 

PC 사용시 해당 프로세서의 작업 우선 설정을 통해 작업 속도를 일정 부분 향상 시킬 수 있다. PC 진단을 통한 부족한 사양의 업그레이드 정보 제공 및 최신 게임 실행 진단, 소비전력 진단, 사용하는 프린터에 맞는 잉크/토너 자동 찾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HDD 손상 시 A/S 보증 기간을 확인할 수 있는 시리얼번호도 알려준다.

MyPC_1.06.exe
7.7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