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VMware Workstation v6.5.1 Build 126130

럭키맨 운수 2009. 1. 6. 02:39

 

VMware Workstation은 데스크탑을 위한 강력한 가상 머신 소프트웨어 입니다.

 

파워 유저들에게 최적화된 VMware Workstation 은 하나의 PC 상에서 완벽한 네트워크를 지원하며, 이식성있는 가상 머신을 통해 Microsoft Windows, Linux, Novell NetWare 등을 포함한 여러개의 운영체제들을 동시에 사용할수 있게 해줍니다.

 

VMware Workstation 은 현재 시중에 출시된 다른 어떤 가상머신 소프트웨어들 보다 강력한 기능성, 뛰어난 유연성, 더욱 다양해진 선택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주요기능


스냅샷 - VMware Workstation은 운영중인 시스템의 상황을 시간별로 복사 하여 저장할수 있도록 해주며, 사용자로 하여금 백업 되있던 시스템의 상태를 언제든 복원 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가상머신 탭 - 직관적으로 새로워진 빠른 변환 모드 를 사용하여,마우스 클릭 만으로 가상머신들사이를 옮겨 다닐수 있습니다,

드래그엔 드롭과 공유폴더 - 공유폴더를 사용하거나, 파일을 시스템 사이로 드래그 엔 드롭 할수 있게 함으로써, 게스트 와 호스트 가상머신 사이의 파일공유를 보다 쉽게 하여습니다.
 

완벽한 디버그 지원 - 이제 프로그래머들은 사용자 및 커널 레벨 디버거를 지원하는 가상 머신상에서 네이티브 프로그램을 디버깅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향상된 사운드와 비디오 - 새로운 사업 표준 SoundBlaster 장치 지원을 통해 높은 원음 재생을 가능하게한 가상 머신상에서 음악을 들어 보십시오. 고성능의 그래픽기능 구현으로 비트손실없는 스트리밍 비디오 표현이 가능해졌습니다.

 

VMware Workstation v6.5.1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