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 스크랩 이벤트

럭키맨 운수 2012. 10. 12. 18:15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
2012.9.15 ~ 2012.10.31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서울랜드에서 할로윈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하늘도 파랗고, 바람도 선선하여 야외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이니깐..
이번 주말에 서울랜드를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홈페이지에서 서울랜드 할로윈 축제 이벤트 내용들을 담아왔습니다.
공연과 이벤트 시간을 방문하실때 참고하시면 특별하고 즐거운 휴일 보내실 것 같네요!!

할로윈 페스티발 페이지 바로가기

 

신나는 할로윈 공연


1. 할로윈 파티 : 드라큘라의 초대

드라큘라 백작과 구미호의 멋진 세레나데를 볼 수 있는 공연이에요.
음악도 그렇고 분장도 그렇고~ 표정까지 할로윈이라 무섭게 해서 그런지~ 더 실감나더라구요.
요고 강추합니다. ㅋㅋ 포토타임도 있으니 꼭 사진 찍어서 할로윈 축제 분위기 마음껏 즐겨보세요!





2. 고스트 퍼니쇼

해골인형들이 소개하는 고스트들의 서커스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스트 퍼니쇼 또한 음악과 함게 실제 마술과 서커스를 보여주는데요.
요 무대는 편히 앉아서 관람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퍼니쇼이기는 하지만 가끔 아슬아슬한 장면 때문에 은근 스릴있는 쇼였답니다.. 정말 잼있게 잘하시는거 같아요 ㅋㅋ;



 

3. 캐릭터 장난감 퍼레이드

요즘 TV에서 인기 있는 어린이 프로그램의 캐릭터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후토스 캐릭터, 브루미즈 캐릭터, 카트라이더 캐릭터등 국내 캐릭터들의 퍼레이드쇼 였구요..
마지막에 모두 다 같이 춤을 추는 시간이 있는데. ㅋㅋ
어린 아이들 어른들.. 모두 따라 추시 더라구요.. 몸이 저도 모르게 들썩 들썩!! ㅋㅋ
공연시간 맞춰서 꼭! 퍼레이드 구경하세요~



 

4. 월드페스티벌 (주말에만 공연합니다.)

화려한 불꽃과 의상, 춤사위가 근사하게 어우러져 공연 내내 열정적 무대를 볼 수 있었답니다.
한자리에서 유럽,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시아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재미!! ㅋㅋ

각국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서울랜드에서만 액기스로 보실 수 있습니다. 하하!





5. FUN! 펀! 장기자랑

오오~오빤 강남스타일~ 나는 서울랜드 스타일~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강남스타일을 페러디했네요 ㅋㅋ 내 노래실력을 뽐낼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감춰뒀던 끼도 마음껏 발휘하시고 많은 분들의 응원과 박수 갈채도 받아보세요. 엄청 뿌듯할듯~
참.. 캐릭터가 인기댄스도 춘답니다. ㅋㅋ 요거 엄청 귀엽다는 ㅋㅋ..





6. 라벤더 인 뮤직 (주말에만 공연합니다. )

감미로운 목소리라고 하는건.. 이런 소리를 빗대어서 이야기하나봐요..
잔잔하면서 뭔가 사연이 있는 듯한 정말 말 그대로 매력적이고 감미로운 목소리였습니다. ^^
가을날씨에 딱 어울리는 아름다운 선율과 목소리, 그리고 야외 무대의 조합!
눈을 감고 들으시면 더욱 매료되실 거에요~





신나는 할로윈 이벤트


1. 이색 놀이기구! 런닝맨 올림픽

놀이기구를 선착순으로 가장 먼저 빠른 시간 내에 탑승을 완료하고 제자리에 돌아오는 게임이에요. ㅋㅋ
직접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죠.. 아래 사진처럼 번호를 가슴에 달고~ 참여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1등하신 분들에게는 상품도 드린다고 하니.. 도전!! 한번 해보시는거 어떨까요. ? 행운을 빌어용~~

이벤트 시간 및 참여장소 : 오전 11시 ~ 오후 5시 월요일 휴연 (세계의광장)



이 밖에 캐릭터 퍼레이드, 캐릭터와의 사진촬영 등 볼거리가 엄청 많답니다.

참.. 그리고 제일 중요한..
서울랜드 방문하실때.. 자유이용권 100% 결제하기 아쉽잖아요..!!
할인 받으실 수 있는 정보 안내드리니 꼭 챙겨가세요!!

아래 할인이벤트 제목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생일쿠폰 50% 할인 (생일쿠폰 + 신분증 제시)
-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생일쿠폰출력
- 본인의 생일 앞뒤 7일 이내 서울랜드 방문시 본인포함 총 4명까지 50% 할인

2. 제휴카드 50% 할인
- 제휴되어 있는 카드 실적 충족시 자유이용권 50% 할인

3. 온라인 회원 전용 1만원 할인쿠폰 ~ 2012.9.30까지
- 회원가입 후 쿠폰 출력이 가능합니다. 회원 모두에게 1만원 드리는 쿠폰이에요.

4. 인근지역 40% 할인쿠폰 ~ 2012.10.7까지
- 과천,안양,의왕,군포,관악,동작,서초 지역 주민일 경우 본인포함 4명 모두 40% 할인 (신분증 제시)

5. 이동통신사 할인
- SKT 멤버십 : 30% 할인 / 올레 멤버십 30% 할인 / LG U+ 멤버십 40% 할인

서울랜드에서 할로윈 페스티발 포스터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 한 후 스크랩한 블로그 주소와 기대평을 적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빅5이용권 5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2012년 10월 31일(수)까지

• 당첨자 발표: 2012년 11월 14일 홈페이지

 

서울랜드 할로윈 페스티발 스크랩 이벤트 응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