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디스크 라벨 제작 LightScribe System Software v1.18.27.10

럭키맨 운수 2013. 3. 19. 22:05

 

Hewlett-Packard Development Company(http://www.lightscribe.com)에서 제작한 LightScribe System Software는 디스크에 직접 레이저 방식으로 라벨을 그릴 수 있는 디스크 라벨 작성 기술로, 이를 사용하여 쉽게 고품질 디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즉, 디스크를 구운 후 뒤집어서 디스크에 라벨을 굽는 과정을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3월 14일 릴리즈되었습니다.

 

LightScribe 지원 DVD 드라이브는 레이저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LightScribe 디스크의 라벨 면에 있는 라벨 코팅에 굽습니다. LightScribe 라벨 작성 시스템은 잉크가 번질 일이 없고 종이가 구부러져 스트레스를 받거나 끈적끈적하게 달라붙는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LightScribe 라벨을 작성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

 

컴퓨터에 설치된 LightScribe 지원 DVD 또는 LightScribe 지원 DVD 라이터. LightScribe 지원 컴퓨터 또는 라이터에는 보통 LightScribe 로고  나 LightScribe라는 단어가 드라이브 트레이 또는 컴퓨터 자체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LightScribe 지원 디스크 라벨 작성 소프트웨어. 이 소프트웨어는 종종 LightScribe 지원 컴퓨터 또는 DVD 라이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목록은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LightScribe 시스템 소프트웨어. 이 소프트웨어는 드라이버와 유사하며 보통 LightScribe 하드웨어에 포함되어 제공됩니다. 특수 코팅된 LightScribe CD 또는 DVD(매장이나 온라인상에서 별매). LightScribe 디스크는 미디어 패키지에 부착된 LightScribe 로고 로 식별합니다.

 

사용방법

 

LightScribe를 사용하면 쉽게 라벨을 구울 수 있습니다. 먼저 LightScribe 지원 라벨 작성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라벨 소프트웨어는 종종 데이터 굽기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는 별도의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라벨 작성 소프트웨어에 따라, 디스크 내용을 굽기 전에 또는 그 후에 라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  라벨을 구우려면 디스크를 뒤집어 라벨 면이 아래로 향하게 해서 드라이브 트레이에 넣으십시오.

:  LightScribe는 단색(흑백) 라벨만 지원합니다.

 

간단한 제목 형태로 라벨을 만들 수도 있고 배경과 이미지를 추가하여 창의력이 가미된 결과물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능은 라벨 작성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 단계별 지침을 따르면 다양한 LightScribe 지원 라벨 작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간단한 LightScribe 라벨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응용 프로그램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LightScribe System Software v1.18.27.10 다운로드

제작사에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