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카카오톡 PC버전 v1.0.1.289

럭키맨 운수 2013. 6. 28. 20:54

 

KAKAO(http://www.kakao.com)에서 제작한 카카오톡 PC 버전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블랙베리, 바다폰, 윈도우폰 사용자들간 그룹채팅 및 1:1채팅을 무료로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문자 뿐만 아니라 사진, 동영상, 음성메시지, 연락처, URL 링크 등의 멀티미디어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6월 26일 릴리즈되었습니다. 자료는 첨부파일 클릭하시면 있습니다.

 

프로그램 기능

 

- 그룹콜
3~5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룹으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그룹콜 화면에서 친구들의 통화중/종료/음성필터 사용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Tom & Ben 캐릭터 음성 필터로 색다른 그룹 통화를 즐겨보세요.
그룹콜을 종료해도 재연결 기능으로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보이스톡
친구와 실시간으로 음성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Tom & Ben 캐릭터 음성 필터로 색다른 통화를 즐겨보세요.
보이스톡 말풍선을 클릭해도 바로 보이스톡으로 연결됩니다.

 

- 플러스 친구
좋아하는 브랜드나 스타, 미디어를 친구로 추가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러스친구는 '친구추천 탭'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12개 언어 지원
해외 사용자를 위한 12개 언어지원으로 카카오톡을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원언어: 영어, 스페인어, 일본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칼어, 터키어, 중국어(정통체), 중국어(간체), 한국어

 

- 친구목록에서 이름으로 친구 검색
친구목록에서 이름 검색을 통해 친구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즐겨찾는 친구 등록
평소 자주 대화하는 친구를 즐겨찾는 친구로 등록하여 친구목록에서 쉽게 찾아 바로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여러친구들과 동시에 이야기하는 그룹채팅
카카오톡은 1:1채팅은 물론 여러명의 친구들과 함께 그룹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하게 즐기는 멀티미디어 채팅
문자메시지는 기본! 사진, 동영상, 음성메세지, 연락처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주고 받으면서 채팅하실 수 있습니다.

 

- 연락처 기반 채팅 친구 자동등록
내 연락처에 등록된 친구들 중 KakaoTalk을 설치한 친구들을 자동으로 친구 목록에 추가해 주기 때문에 채팅을 하기 위해 별도로 친구를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 카카오톡 아이디로 친구 찾기
상대의 전화번호를 몰라도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고 있으면 아이디 검색을 통해 간편하게 채팅 친구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채팅 중 대화상대를 간편하게 친구로 등록
그룹채팅 중 친구로 추가하고 싶은 대화상대가 있으면 대화 도중에 바로 친구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친구의 미니프로필 보기
친구의 프로필 사진과 상태 메시지를 볼 수 있고, 1:1 대화를 하거나 바로 전화를 걸 수도 있습니다.
- 암호잠금으로 사생활 보호
카카오톡이 실행될 때 암호를 입력하도록 설정하여 나만의 소중한 정보를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

 

- 나만의 채팅방 배경 이미지
이미지를 사진 앨범에서 선택하거나 원하는 장면을 직접 촬영하여 채팅방 배경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친구목록 내보내기와 불러오기
소중한 친구목록을 별도의 파일로 저장하여 이메일을 통해 내보내기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친구목록 불러오기를 통해 저장해 둔 친구목록을 언제든지 현재 친구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용하던 기기가 변경되거나 전화번호가 바뀌어도 소중한 친구목록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대화내용 이메일로 보내기
친구들과의 중요한 대화내용을 텍스트 메시지뿐만 아니라 주고 받은 사진, 동영상 등 모든 내용을 파일로 첨부하여 별도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KakaoTalk_Setup.exe
9.1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