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시트릭스

기업 데이터 보안 강화를 위한 클라우드 네트워킹 최적화 전략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4. 9. 17. 12:57

 

클라우드 최적화된 네트워크 최신 기술 소개

 

가상화, 클라우드, 모빌리티, 기술변화를 고려해 볼 때 가장 보안에 안전하고 확실하게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답을 얻고 싶으시다면 “기업 데이터 보안 강화를 위한 클라우드 네트워킹 최적화 전략” 세미나에 참여하십시오. 시트릭스는 업계 최고의 가상화, 클라우드, 네트워킹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으로, 누구보다 이에 대해 잘 말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최신 ADC 솔루션인 넷스케일러는 최근 세계최대의 이통사의 가입자들을 포함 넷스케일러의 구독형 서비스 가입자가 1 억명을 돌파, 차세대 가상 네트워크 전환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임을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시트릭스는 이번 세미나에서 어떻게 안전하고 최적화된 차세대 클라우드 네크워크를 구현할 수 있는지 최신 솔루션과 기술을 들을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NFV(네트워크 기능 가상화), 코어 네트워크 내/외부에 최적화된 구축, 오케스트레이션 및 효율적인 운영 등 최신 클라우드 트렌드 및 신기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 최신 정보도 확인하고 전문가들과 의견 공유하실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

 

• 일시: 2014년 9월 23일(화) 13:30~17:00

• 장소: JW 메리어트 호텔 5층 그랜드 볼룸

 

경품안내

 

참석하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Garmin Forerunner GPS Watch를 드립니다.

 

기업 데이터 보안 강화를 위한 클라우드 네트워킹 최적화 전략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