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사물인터넷(IoT) 분야별 최신 기술동향 및 향후전망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5. 2. 14. 23:23

 

한국산업기술협회(KITA)는 2월 26일 한국산업기술협회 컨퍼런스센터에서 사물인터넷(IoT) 분야별 최신 기술동향 및 향후전망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http://www.kitanet.or.kr/semina/15/iot/2014_IoT_seminar.htm)

 

초대의 말씀

 

"저의 한국산업기술협회는 컨퍼런스 교육으로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지키고 기업의 심장을 지켜드리겠습니다.

또한 교육으로 새롭게 보는 또 하나의 눈을 드리겠습니다. 그 눈이 여러분 기업의 생존을 지켜드리겠습니다."

 

IoT는 사물들에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센서와 통신 기능들을 결합해 인터넷에 연결되도록 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집안의 온도계, 자동차, 주차장 센서, 심박측정기, 배달용 드론(무인 항공기)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에 적용하고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사업으로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여러 기업들도 IoT에 뛰어들고 있고, 정부도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인 신년 인사회에서 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 3D 프린팅 등 신산업 발전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발맞춰 한국산업기술협회에서는 센서 관련 업체에 도움을 주고자 사물인터넷 표준화, 빅데이터, 스마트그리드, 스마트 센서, 헬스케어, 비콘/센서, 콜라보레이션서비스, 스마트카, 보안 분야 등 최신 기술개발 현황과 향후 전망을 논의하는 "사물인터넷(IoT) 분야별 최신 기술동향 및 향후전망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금번 세미나를 통하여 사물인터넷(IoT) 분야별 기술개발의 현황을 조명 향후 발전 방향과 사업화전략을 집중적으로 소개하고자 하오니 관계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5년 2월 26일 목요일 09:30 ~ 17:40

• 장소: 한국산업기술협회 컨퍼런스센터 (서울 금천구 가산동)

• 주최: 한국산업기술협회(KITA) 첨단신기술사업부 한국산업기술연구원

• 주관: 한국산업기술협회(KITA) 첨단신기술사업부 한국산업기술협회연수원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가비 안내입니다. 사전등록은 2월 25일 15시까지 230,000원, 1업체 3인이상 접수 할인 적용 200,000원이며 현장등록은 일반 260,000원, 학생 150,000원입니다.

 

- 프로그램의 주제 및 스케줄은 연사의 사정에 의해 일부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차권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은 세미나 개강 5일전까지 반드시 담당자에게 취소요청을 하여야 가능합니다.

iot_application.doc
0.12MB
iot_application.hwp
0.07MB
iot_application.xls
0.0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