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무료 원격 관리 TeamViewer v10.0.40798

럭키맨 운수 2015. 4. 3. 23:06

 

TeamViewer GmbH(http://www.teamviewer.com/index.aspx)에서 제작한 TeamViewer는 복잡한 설정을 몰라도 쉽고 빠르게 원격 관리가 가능한 무료 원격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생성되는 ID와 비밀번호로 연결해서 원격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다국어를 지원하여 편리합니다. 3월 30일 릴리즈되었습니다.

 

함께 링크된 Portable 버전은 설치 필요없이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됩니다. 파트너 ID 입력창에 원격 접속하고자 하는 컴퓨터 ID를 입력하고 파트너 연결을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접속이 됩니다.

 

주요기능

 

- 인스톨할 필요없이 원격 사용
- 원격 프리젠테이션
- 웹 접속 가능
- 서비스 등록 가능
- 파일 전송
- 파이어월 우회 작업
- IP 주소, 포트등을 확인할 필요없이 ID/패스워드로 손쉽게 원격 접속
- 암호화 방식을 통한 보호
- 높은 Performance
- 랜, 인터넷, 무선인터넷등의 접속 방식에 최적화
-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 제공

 

개선사항

 

- 성능 최적화

TeamViewer 10에는 중요한 성능 최적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티 코어 프로세서를 위한 CPU 사용 최적화, HD 음성 전송 품질 개선, Management Console의 로그인 및 로드 시간 향상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최적화되었습니다.

 

- 중앙 정책 설정

Management Console 을 통해 정책을 설정하고, 배포하고 필요한 경우 강제 적용 시킬 수 있습니다. 정책 설정이 변경되면 자동으로 모든 설치 파일들에 적용 됩니다. 이제 더 이상 IT 관리자가 .reg 파일을 가져오지 않아도 됩니다.

 

- 마스터 화이트리스트

하나의 화이트리스트를 사용해 모든 장치에 액세스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각 장치의 화이트리스트를 통해 사용자에게 액세스를 허용하느라고 고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개별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을 관리하는 대신 회사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어 관리 작업이 크게 감소합니다.

 

- 채팅 기록 및 영구 채팅 그룹

이전 대화로 돌아가 정보를 확인하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10은 모든 대화의 전체 채팅 기록을 제공하고, 채팅 내용 전체가 종단 간 암호화됩니다. 진행 중인 대화를 위해 영구 채팅 그룹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 원클릭 화상 통화

회의를 시작하지 않고도 이미지 및 오디오 품질이 탁월한 비디오 및 VoIP를 통해 동료들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단일 통화에서 동시에 여러 참가자들을 보고 대화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TeamViewer는 보안을 최우선으로 여깁니다. 따라서 화상 통화는 다른 일반 화면 공유 회의와 마찬가지로 종단 간 암호화됩니다.

 

- 프로필 사진 추가

온라인상에서 이름 외에 프로필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은 컴퓨터 & 연락처 목록, 채팅 창, 요청 대화 상자 등 사용자 확인과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의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위치에 표시됩니다.

 

- 주변 연락처 자동 검색

화면이나 파일을 공유할 사람 또는 장치를 신속하게 찾아줍니다. TeamViewer 10은 자동으로 주변 컴퓨터와 연락처를 표시합니다.

 

- 울트라 HD – 4K 디스플레이- 지원

4K 디스플레이라고도 알려진 울트라 HD모니터는 놀라운 이미지 품질 때문에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TeamViewer 10은 지능형 화면 맞춤을 통해 원격 제어 및 회의 세션에 무결점 4K 디스플레이 연결을 제공합니다.

 

- 기업 정체성을 한층 더 강화

이제 사용자 지정 모듈의 다운로드 사이트뿐만아니라 회의 및 서비스 작업의 대기실까지도 사용자 지정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 정체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세션 코멘트

원격 제어 세션 중 프로토콜을 유지하거나 코멘트를 남길 수 있습니다. 코멘트를 남기기 위해 세션이 끝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 새롭게 디자인된 TeamViewer 10

TeamViewer 10이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TeamViewer10은 간소화된 디자인으로 주로 사용하는 기능 및 옵션들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미 편리한 TeamViewer의 인터페이스가 훨씬 더 편리해 졌습니다.

 

- 컴퓨터 & 연락처 API

컴퓨터 & 연락처 API를 이용해 컴퓨터 & 연락처를 소프트웨어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들의 온라인상태를 확인하거나 자산 관리 프로그램에서 모든 컴퓨터에 “연결 단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동기화하고, 소프트웨어 내에서 편리하게 연락처와 자산을 관리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 유휴 세션 시간 제한

사용자가 세션 시간 제한을 설정할 수 있어 지원자와 고객이 유휴 세션이 계속 열려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TeamViewer Host 내 서비스 작업

무인 원격 엑세스 외에 자발적인 원격 제어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원격 지원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서비스 작업이 생성 됩니다. 다른 모듈을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 Dropbox, Google Drive 등과의 통합

Dropbox, Google Drive, oneDrive, Box 등을 사용해 회의 또는 원격 제어 세션 중에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이미 클라우드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시간과 대역폭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회의 도어 잠금

회의 시작 전 도어 잠금을 해두어 최종 준비 작업을 해제 전까지 수행하거나 회의 시작 후 도어를 잠금으로써 참가자가 시간을 엄수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대기 중인 사람들은 항상 확인하여 참가하도록 초대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원격 제어용 화이트보드

이제 원격 제어 중에 화이트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설명할 때 백마디의 말보다 하나의 이미지가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연결 양측에서 화이트보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BlackBerry 앱(Preview)

이제 BlackBerry에서도 원격 제어용 TeamViewer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 바로 앞에 앉아 있는 것처럼 컴퓨터를 원격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256비트 AES 세션 암호화, 2048비트 RSA 키 교환 등 최고 수준의 보안 표준을 지원합니다.

 

- Mac OS X Yosemite 지원

Mac OS X Yosemite를 위한 통합 원격 제어 도구 모음을 제공합니다.

 

- Mac OS X 및 Linux를 위한 혁신 기능

위에서 설명한 대부분의 기능은 Windows, Mac 및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TeamViewer 10에는 Mac OS X 및 Linux만을 위한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라이선스, 업데이트 및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TeamViewer 10 사용자는 TeamViewer 버전 3 과 그 이상의 버전에 원격 제어를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기술 및 라이선스상의 이유로 반대 방향의 원격 제어 연결(예: TeamViewer 9, 8 또는 이전 버전에서 TeamViewer 10으로)은 불가능합니다. 버전10을 사용한 회의는 버전 7 이상을 사용하는 참가자도 참여할 수 있지만, 그 반대의 경우는 같은 이유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TeamViewer v10.0.40798 다운로드

제작사에서 다운로드

TeamViewer Portable v10.0.40798 다운로드

제작사에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