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지디넷코리아

Cloud Frontier 2015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15. 10. 26. 22:52

 

메가뉴스, 지디넷코리아는 10월 29일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The 6th Cloud Frontier `15 Conference를 주최주관합니다.

(http://www.cloudfrontier.co.kr)

 

초대의 말씀

 

10월 29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는 제6회 클라우드 프론티어 2015 컨퍼런스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KT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본 행사는 올해 ‘Where forward-thinking on the cloud technology happens’를 주제로 개최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은 기업의 IT 전략과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견인하고 있고, 급변하는 환경에서 경쟁우위 확보의 핵심 동력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지향해야 할 가능성의 극대화, 단순한 업무 체계 수립과 빠른 속도의 효율성 그리고 유연한 프로젝트 진행을 위한 필수 인프라의 중심에 바로 클라우드 컴퓨팅이 있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 컴퓨팅의 성능, 보안, 안정화는 앞으로 더욱 가속화되어, 비즈니스와 기술 관점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도입과 운영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으로 빅데이터, 사물 인터넷 등 급격하고도 끊임 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및 트렌드에 맞게 귀사의 IT환경도 신속한 대응이 필요한 때입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적화된 서비스를 위한 클라우드 최신 기술과 공공기관, 금융, 게임, 인터넷서비스,엔터프라이즈 등 다양한 산업별 클라우드를 활용한 사례를 통하여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 활용 사례와 시사점을 살펴 볼 예정입니다. 기업의 IT 관계자 및 클라우드 사용자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행사명: Cloud Frontier `15

• 주제: Where forward-thinking on the cloud technology happens
• 일시: 2015년 10월 29일 (목) 09:00~17:50

• 장소: 잠실 롯데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

• 주최: KT
• 주관: 메가뉴스, ZDNet Korea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록비 안내입니다. 일반 사전등록은 66,000원, 대학(원)생은 44,000원이며 일반 현장등록은 88,000원, 대학(원)생 현장등록은 88,000원입니다. 본 행사는 중식, 발표자료책자, 음료 등을 제공합니다.

 

경품안내입니다.

 

- 행사 당일 끝까지 참관하시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하여 iPad Air2 1대, 샤오미 Mi Air(공기청정기) 1대, Fitbit Change HR (스마트밴드) 3개,

   올레 TV상품권 5매(5만원권)을 드립니다.

-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신 분께는 기념품을 드립니다.

- 전시 부스를 방문하여 스탬프 카드를 채운 분들께는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SJ7000 액션캠 4대를 드립니다.

 

Cloud Frontier 2015 컨퍼런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