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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원격 관리 TeamViewer v11.0.66595

럭키맨 운수 2016. 9. 22. 18:35

 

TeamViewer GmbH(http://www.teamviewer.com)에서 제작한 TeamViewer는 복잡한 설정을 몰라도 쉽고 빠르게 원격 관리가 가능한 무료 원격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생성되는 ID와 비밀번호로 연결해서 원격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다국어를 지원하여 편리합니다.

9월 19일 릴리즈되었습니다.

 

TeamViewer를 사용하면 단 몇 초안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PC나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앉아 있는 것처럼 파트너의 PC를 원격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함께 링크된 Portable 버전은 설치 필요없이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됩니다. 파트너 ID 입력창에 원격 접속하고자 하는 컴퓨터 ID를 입력하고 파트너 연결을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접속이 됩니다.

 

주요기능

 

- 인스톨할 필요없이 원격 사용
- 원격 프리젠테이션
- 웹 접속 가능
- 서비스 등록 가능
- 파일 전송
- 방화벽이 있는 환경에서도 문제 없이 작동
- IP 주소, 포트등을 확인할 필요없이 ID/패스워드로 손쉽게 원격 접속
- 암호화 방식을 통한 보호
- 높은 Performance
- 랜, 인터넷, 무선 인터넷 등의 접속 방식에 최적화
- 개인 사용자에게 무료 제공

 

개선사항

 

- 향상된 성능

TeamViewer가 대역폭 사용이 감소하고 이미지 렌더링 효율이 향상되도록 최적화되어 해당 대역폭에서 이미지 품질의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파일 전송 속도도 15X 빨라졌고 데이터 사용률도 30% 감소했습니다.

 

- 완전히 달라진 도구 모음

TeamViewer가 기능적으로만 개선된 것이 아니라, 사용자를 위한 사용성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원격 제어 세션 인터페이스가 사용자 피드백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최신 연구를 토대로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것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 Android 기기 무인 원격 액세스

TeamViewer는 가장 많은 Android 시스템의 무인 원격 제어를 지원하는 솔루션입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Android 기기를 원격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제 Android는 단순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현재 POS(Point of Sale), ATM, 공공 디스플레이, 심지어 자동판매기에서도 Android가 사용됩니다.

 

- 고객에게 SOS 버튼 제공

이제 고객이 아주 쉽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TeamViewer QuickSupport 모듈을 만들면 해당 회사 이름으로 아이콘이 생겨 고객의 데스크톱에서 바로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클릭만 하면 최신 상태로 자동 업데이트되는 사용자 지정 QuickSupport 모듈을 통해 간편하게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 피드백 수집

지원 세션 종료 시 자동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 피드백을 수집해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등급을 매기고 의견을 남길 수 있어 이를 토대로 지원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 GUI가 없는 Linux도 문제 없이 지원

포트 전달 설정, SSH 구성, 모니터 설치에 대한 걱정 없이 헤드리스 Linux 서버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만 있으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 원격 TeamViewer Host 설치

신규 고객을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즉시 지원 세션을 통해 TeamViewer Host 모듈을 원격으로 설치함으로써 원격 접속할 수 있습니다. 자체 브랜드가 포함된 사용자 지정 Host 모듈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 완전한 채널 제어

채널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고 채널이 가장 필요한 시간과 장소에 채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내에서 별도의 채널 그룹을 만들고 사용자를 채널 그룹에 지정함으로써 해당 팀이 필요한 채널에 항상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하고 유연한 그룹 공유

컴퓨터 & 연락처 목록에서 모든 그룹을 완전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전체 접근" 권한이 있으면 그룹을 공유하고 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공유된 연락처를 자신의 연락처로 이동하고 누가 공유된 그룹의 소유자인지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및 장치의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도 쉬워졌습니다.

 

- 다중 선택을 통한 시간 절약

컴퓨터 & 연락처 목록에서 한 번에 여러 연락처나 장치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 장치를 한 번에 그룹에 지정하거나 추가 참가자를 모두 선택해 함께 화상 통화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에서 TeamViewer 실행

웹 브라우저에서 TeamViewer를 사용해 원격 지원을 제공하거나 원격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 설치를 위한 관리자 권한은 없지만 지원을 제공하거나 프로젝트의 공동 작업을 위해 원격 장치에 연결해야 하는 경우에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 웹 환경에서의 TeamViewer 채팅

TeamViewer 채팅 위젯을 통해 CRM이나 헬프데스크 같은 내부 웹 도구에 모든 기능을 갖춘 브라우저 기반 채팅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의 채팅 기능을 업무 환경에 직접 구현함으로써 더욱 유연하고 편리하게 채팅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어디서나 채팅 지원

이제 중요한 대화를 절대로 놓칠 일이 없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TeamViewer 계정에 로그인해 웹 기반 채팅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모바일 기기에서 채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모티콘으로 자신의 감정을 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채팅 방법이나 장소에 상관없이 TeamViewer를 이용한 채팅 내용이 종단 간 암호화됩니다.

 

- Chrome OS 지원

다중 플랫폼을 지원하는 TeamViewer가 이제 또 하나의 운영 체제인 Google Chrome OS를 지원합니다. 이제 Chromebook을 이용해 사무실 컴퓨터나 집 컴퓨터에 연결하거나 원격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Chrome Web Store에서 Chrome OS용 TeamViewer를 제공합니다.

 

- Windows 10 완벽 지원

TeamViewer 11은 Windows 10을 완벽히 지원합니다. TeamViewer 11에서 로컬 입력과 원격 입력을 위해 트랙패드의 터치 제스처 같은 강력한 Windows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TeamViewer Client 개선점

TeamViewer 11은 프리미엄 솔루션이 갖춰야 할 디테일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최상의 사용자 경험 제공에 초점을 맞춘 TeamViewer 11 Client 인터페이스의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사용상의 개선점들에서 이러한 디테일을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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