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PDF 혁신 어디까지 왔나 나만 몰랐던 Adobe Acrobat의 꿀 팁 공개

럭키맨 운수 2017. 5. 3. 09:30

 

Adobe와 Talkittv가 함께하는 온라인 세미나

직장인의 필수 업무 툴 - PDF 혁신 어디까지 왔나 나만 몰랐던 Adobe Acrobat의 꿀 팁 공개!

 

최근 스마트폰의 사용이 많아지면서, 종이 문서 대신 앱과 문자를 사용하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정부와 기업은 관행적인 종이 문서를 전자 문서로 대체해감으로써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기업 및 정부뿐만 아니라 개인의 전자 문서 활용 능력에 대한 요구도 계속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업무 시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도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여기저기 흩어진 자료를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그 아이디어는 무용지물이 되기 쉽습니다.

 

5월 16일(화) 오후 2시에는 <직장인의 필수 업무 툴 - PDF 혁신 어디까지 왔나 나만 몰랐던 Adobe Acrobat의 꿀 팁>이라는 주제로, MS Office와 함께 사용하여 더욱 스마트하게 업무 할 수 있는 Acrobat 기능을 공개해 드립니다.

 

• 일시: 2017년 5월 16일(화) 오후 2시~3시

• 발표자: 홍성원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솔루션 컨설턴트

* 사전 등록하신 분에 한해 당일 온라인 세마나 링크를 전달 드립니다.

 

Agenda

 

- 종이 문서를 편집 가능한 전자 문서로 변환

- 직장인의 업무 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Acrobat의 유용한 기능

- PDF로 공유된 문서를 MS Office 문서로 변환하여 업무에 활용하는 방법

-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영수증 및 화이트 보드를 스캔하여 PDF로 저장 및 활용

 

참가자 이벤트

 

사전 등록 후 세미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하신 분 중 10분을 추첨하여 먼치킨세트 10개팩을 드립니다.

 

질문 이벤트

 

세미나 중 질문을 주신 분 중 10분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PDF 혁신 어디까지 왔나 나만 몰랐던 Adobe Acrobat의 꿀 팁 공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