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최신 XenApp 및 XenDesktop 7.15 LTSR 출시

럭키맨 운수 2017. 9. 22. 13:15

 

XenApp 및 XenDesktop 7.15 LTSR(Long Term Service Release) 출시

 

시트릭스는 큰 기대 속에 XenApp & XenDesktop 7.15 LTSR(Long Term Service Release)을 출시했습니다. 이 버전은 애플리케이션 및 데스크탑 딜리버리를 위한 업계 최고의 입증된 통합 솔루션입니다. 이번 XenApp 및 XenDesktop LTSR은 동일한 기반의 버전을 장기간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는 시트릭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와 온프레미스 업무 환경에 가장 적합합니다. XenApp 및 XenDesktop 7.14와 같은 최신 버전을 도입하는 XenApp 및 XenDesktop 고객은 최신 업데이트 사항을 적용할 수 있도록 LTSR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전 주요 사항

 

LTSR(Long Term Service Release)

 

이 XenApp 및 XenDesktop 7.15 LTSR(Long Term Service Release)에서는 예상 가능한 장기 유지보수 일정이 적용되는 모든 최신 앱과 데스크탑 딜리버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XenApp 및 XenDesktop 7.15 LTSR 구성요소는 고객 환경에서 폭넓게 설치되어 입증을 거친 후 이 릴리스에 포함되었습니다. 각 LTSR 릴리스에는 추가로 연장된 지원 일정이 포함되어 고객은 조직에 가장 적합한 속도로 업그레이드 일정을 미리 계획할 수 있습니다. 7.15 LTSR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체 사용자 경험 개선: Windows 10, Server 2016 및 Linux 앱과 데스크탑 가상화에서 LTSR 지원이 가능한 것은 물론, NVIDIA, Intel, AMD GPU에서 그래픽 성능이 강화되었습니다.

•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보안 강화: 예방 차원의 메시지 및 알림 기능, 애플리케이션 제한, 리소스 사용률 보고와 더불어 모든 장치의 애플리케이션 및 데스크탑 보안을 확장합니다.

• 간편한 관리 및 관리 유연성 확대: 최신 워크스페이스 환경 관리 사용자 및 확장성 개선 사항을 제공하면서도 당사의 로컬 호스트 캐시 기술, 구역 선호도, 애플리케이션 그룹 및 태깅을 통해 로컬 호스트 캐시 기술로 안정성을 강화해 줍니다.

 

CR(Current Release) 고객

 

XenApp 및 XenDesktop의 CR(Current Release)을 실행하는 고객은 최신 업데이트, 패치 및 개선 사항을 제공하는 XenApp 및 XenDesktop 7.15 LTSR 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환경 성능을 최적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트릭스 클라우드 고객

 

Citrix Cloud XenApp 및 XenDesktop 서비스 또는 워크스페이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제 온프레미스 리소스 위치에서 7.15 LTSR VDA(Virtual Delivery Agent)를 활용하여 온프레미스 앱과 데스크탑 워크로드 제어와 근접성과 더불어 시트릭스 클라우드 서비스의 민첩성과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XenApp 7.15 LTSR 다운로드

XenDesktop 7.15 LTSR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