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클라우드 시대 정보보호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웹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7. 10. 25. 01:30

 

클라우드 시대 정보보호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업계 최고의 데이터 유출 방지 솔루션인 시만텍 DLP 15가 다시 주목받는 이유

 

오늘날 기업들은 민감한 규제대상 데이터가 다양한 조직에서 광범위한 사용자들과 공유되고, 클라우드를 포함해 여러 장소에 저장돼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 능력을 확보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시만텍 CISO 조사 결과에 따르면, IT 보안 임원 3명 중 1명은 데이터 손실을 허가받지 않은 섀도우 앱, 악의적인 사용자와 함께 올해 기업의 가장 큰 내부 위협으로 꼽고 있습니다. 문제는 데이터 유출이 계속 확대되고 있다는 것인데, 시만텍 ISTR 제 22호에 따르면 2016년 한 해 동안 데이터 침해 사고로 인해 전년동기 대비 2배 늘어난 11억개의 계정이 노출되었습니다.

 

내년에 시행 예정인 유럽 일반개인정보보호법(GDPR)은 기업과 기업이 취급하는 정보에 대한 새로운 준수 의무를 도입하고, 규정 준수에 대한 처벌 및 조사가 한층 강화됩니다.

 

지금까지 DLP는 내부에서 외부로 반출되는 데이터를 통제했다면, 새로 출시된 DLP 15는 IT 통제 범위를 넘어 외부로 반출되더라도 보호가 가능하도록 클라우드까지 통제 범위를 넓힌 시만텍의 기술을 집대성한 제품입니다.

 

시만텍 DLP 15는 IT 관리자들이 민감한 데이터에 대한 태그를 자동 지정하고, 채널에 관계없이 민감한 데이터가 어디로 이동하든지 데이터를 추적하는 보안 정책을 자동화 해 보다 강력한 정보 중심 보안을 구현해줍니다.

 

이번 웹 세미나에 참석하시어 시만텍의 혁신적인 정보 중심 보안 전략과 DLP 15의 새로운 기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7년 10월 31일(화) 10:30~11:30 | 토크아이티 라이브

 

SPEAKER

 

- 최재우 이사(동국대학교 정보보호대학원, 시만텍 코리아 이사)

- 고우성 지식PD(TalkIT, 전자신문UTV IT토크 진행)

 

EVENT

 

• 경품: 좋은 질문자 5명에게 피자 세트, 설문 제출자 20명 추첨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클라우드 시대 정보보호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웹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