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무료 원격 관리 TeamViewer v13.0.6447

럭키맨 운수 2017. 12. 21. 11:37

 

TeamViewer GmbH(http://www.teamviewer.com)에서 제작한 TeamViewer는 복잡한 설정을 몰라도 쉽고 빠르게 원격 관리가 가능한 무료 원격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실행시 생성되는 ID와 비밀번호로 연결해서 원격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다국어를 지원하여 편리합니다.

12월 15일 릴리즈되었습니다.

 

TeamViewer를 사용하면 단 몇 초안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PC나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앉아 있는 것처럼 파트너의 PC를 원격 제어할 수 있습니다. 함께 링크된 Portable 버전은 설치 필요없이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됩니다. 파트너 ID 입력창에 원격 접속하고자 하는 컴퓨터 ID를 입력하고 파트너 연결을 누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접속이 됩니다.

 

지금 TeamViewer 13을 사용하면 미래의 솔루션으로 오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TeamViewer는 3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해 전 세계 인구의 70% 이상이 자신의 모국어로 TeamViewer를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입니다.

 

새로운 기능

 

• 모바일 미래를 향한 노크

 

- iOS 화면 공유

최초이자 유일한 iOS 화면 공유 원격 지원 솔루션을 체험해 보십시오. 최초로 IT 기술자가 원격 iPhone 및 iPad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제 iOS 장치에 대한 원격 지원이 훨씬 효율적으로 수행됩니다. 즉, 기술자가 더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 최종 사용자 환경이 개선됩니다.

 

- Motorola 기기 지원

Motorola 기기에 대한 완벽한 모바일 제어 기능으로 IT 서비스의 제공 범위를 확대하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에서 기술 지원 서비스 수준 및 프로세스의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TeamViewer Android용 QuickSupport 및 Host 앱을 사용하여 Android 7.1.1 이상을 실행하는 Motorola 장치에 안전하게 연결하고 제어하십시오.

 

- Android 앱 검사

불필요한 탐색을 피하고,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고 속도를 향상시키는 TeamViewer 최신 원격 제어 Android 앱을 즐기십시오. 향상된 컴퓨터 및 연락처 사용성으로 더 쉽게 장치를 찾고 연결하고 새로운 최첨단 디자인을 통해 필요한 설정을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 미래의 생산성을 향한 노크

 

- 직관적인 파일 전송

워크플로를 최적화하고 장치 간에 안전한 파일 전송을 설정하고 관리하는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파일이 어떤 장치로 전송되는지 명확하게 파악하고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최근 폴더에 액세스하여 필요한 파일을 신속하게 찾고, 전송할 다중 파일 스택을 대기시키고, 정밀 검사된 UI 내에서 전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필수 자산 관리

중요한 유지 관리를 수행하고 작업을 효율적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관리하는 모든 장치를 원격 조정하는 시간 낭비 없이 작업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장치를 신속하게 찾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원격 연결을 설정할 필요 없이 관리 콘솔에 할당된 각 장치의 컴퓨터 이름, 운영 체제, 프로세서 및 RAM을 확인하십시오.

 

- 서비스 케이스 자동 할당

팀 전체에 서비스 요청을 할당하는 시간을 절약하여 중요한 작업을 적합한 사람이 지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모듈 내에 서비스 케이스 담당자를 사전 지정하십시오. 그러면 사용자 정의 모듈의 새 서비스 요청이 해당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 미래 발전을 향한 전진

 

- 현재 연결

가장 최근에 상호 작용한 기기를 다시 검색할 필요 없이 기기에 빠르게 재연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및 연락처 목록 맨 위에 있는 최근 연결 그룹을 사용하여 원격 제어, 파일 전송 또는 온라인 회의 연결을 시작합니다.

 

- 확장된 원격 장치 대시보드

원격 연결 중에 장치에 대해 필요한 정보를 얻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잠재적인 문제점을 신속하게 식별하고 솔루션으로 이동하십시오. 가동 시간, 일련 번호, 하드 드라이브 상태, 배터리 수준 (및 전원 연결 여부) 그리고 BIOS 버전 및 날짜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 하드웨어 가속

하드웨어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TeamViewer의 원격 제어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CPU 부하를 줄입니다. 그래픽 카드(GPU)를 통해 다양한 화면 해상도를 가진 장치를 로컬 컴퓨터에 원격 연결할 때 이미지 크기 조정을 수행합니다.

 

• 미래 기업을 향한 노크

 

- ID 제공자 연결

Enterprise 고객은 ID 제공자 연결의 얼리 액세스를 요청하여, 사용자 관리 부담을 덜고 보안 지침을 준수하며 승인된 사용자만 기업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TeamViewer 계정에 액세스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ID 제공자(IdP)을 활용하여 IdP 지원 다중 인증을 설정하는 동시에 계정 로그인을 중앙 집중화하고 보호하며 제어하세요.

 

- 향상된 원격 인쇄

이전보다 더 우수한 품질로 원격 문서를 로컬에서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인쇄하기 위해 동일한 문서의 여러 버전을 만들지 않아도 되므로 시간을 절약하고 오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개선된 사용자 경험은 물론 HP 프린터, macOS 및 풀 컬러로 원격 인쇄가 가능합니다.

 

개선사항

 

- Fixed a bug that caused the local taskbar still to be visible in full screen mode.

- Fixed a bug that caused connection attempts to take longer than expected.

- Fixed a bug that caused a black remote screen if the remote computer was running OSX and did have special uncommon screen resolutions.

- Fixed a bug that caused the connection window to close when trying to move a connection tab to a separate window.

- Fixed a security issue with access controls - mouse interactions.

- Solved some other issues which caused crashes.

- Minor improvements and fixes.

 

TeamViewer v13.0.6447 다운로드

제작사에서 다운로드

TeamViewer Portable v13.0.6447 다운로드

제작사에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