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2018 CUDO Solution Fair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8. 3. 2. 01:30

 

2018 CUDO Solution Fair(쿠도 솔루션 페어)

CUDO Communication Partner SKO

 

2018 CUDO Solution Fair에 귀하를 초대합니다.

 

파트너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힘찬 무술년의 시작을 맞이하고 계신가요?

쿠도커뮤니케이션(주)가 국내 보안 생태계에서 강자로 남을 수 있는 보안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마련하여 파트너사 여러분들을 초청합니다.

 

보안의 기초 물리보안부터 점점 고도화되는 정보보안 및 네트워크, 최적의 데이터 관리까지 나날이 발전하는 보안시장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을 연동하여 보안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제안할 수 있는 컨설팅 방안도 제시해 드립니다.

 

작년도 함께 수고해 주신 우수 파트너를 위한 시상, 그리고 올 한해도 파이팅 하실 수 있는 풍성한 파트너 프로그램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바쁘시더라도 2018 CUDO Solution Fair에 참석하시어 국내외 최고의 솔루션들을 접해 보시고 네트워킹 하실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파트너와 Win-Win 할 수 있는 No.1 보안 솔루션 Line-up 제시

- Maximize Security 컨설팅 방안과 고객 제안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 제공

- 2018년 풍성한 파트너 프로그램과 마케팅 업데이트 소식 & 2017년도 우수 파트너 시상

 

• 일시: 2018년 3월 21일(수) 13:30~19:10

• 장소: 양재동 엘타워 메리골드홀(5F)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안내입니다. 본 행사 시작 이전에 도착하신 참석자분들 중 선착순 20분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행사 종료 후 등록데스크에 설문지를 제출해 주시는 분께 샤오미 크로스백을 드립니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 갤럭시 탭 S3 9.7, 2등 BREO 눈 맛사지기, 3등 네이버 프렌즈 AI 스피커를 드립니다.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반드시 사전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본 행사는 쿠도 파트너사를 위한 행사이며 행사 종료 후 저녁식사와 네트워킹의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호텔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 발표자료는 참석하신 분들에 한해 행사 종료 후 감사메일을 통해 개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2018 CUDO Solution Fair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