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트렌드마이크로 XGen™ Security 고객 워크샵 시리즈

럭키맨 운수 2018. 3. 23. 14:05

 

 

트렌드마이크로 XGen™ Security 고객 워크샵 시리즈

 

트렌드마이크로는 매일 증가하는 사이버 위협에서 고객 여러분을 더 안전하게 지켜드리고자 고객 대상 워크샵을 열고 있습니다.

또한 매 시각 변화하는 위협에 대한 꾸준한 연구를 통해고객 여러분의 안전과 업무 효율성에 더 큰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항상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4월, 5월, 6월의 워크샵은 각기 다른 주제와 다양한 내용으로 더욱 알차게 구성되었습니다.

 

소수 인원으로 진행되는 워크샵의 특성상 더 자세하고 심층적인 워크샵 진행이 가능하며, 따라서 참석한 고객 여러분과의 더 심도있는 Q&A가 진행됩니다.

 

트렌드마이크로 워크샵을 통해 서버 보안의 선두주자인 트렌드마이크로의 전문 기술진과 직접 만나 보시고귀사의 환경에 맞는 맞춤형 보안솔루션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워크샵 일정 안내

 

• 일시: 4월 12일(목) 14:00~15:30 / 5월 4일(금) 12:00~15:00 / 5월 10일(목) 14:00~15:30 / 6월 7일(목) 14:00~15:30

• 주제: 4월 12일 - 신종/변종 랜섬웨어 공격대응을 위한 이메일 보안

           5월 4일 - Deep Security를 활용한 AWS 워크로드 보안 적용 방안 (Lunch & Learn)

           5월 10일 - Tipping Point is Back

           6월 8일 - 하이브리드 환경 (물리/가상/클라우드) 에서 필요한 보안 적용 방법

• 강사: 윤명익 부장 / 김석주 부장 / 양희선 부장

•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16 KT&G타워 3층 트렌드마이크로

 

 

신종/변종 랜섬웨어 공격대응을 위한 이메일 보안

 

사이버 범죄자들은 현재까지도 기업을 대상으로한 이메일 위협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변종의 랜섬웨어의 증가와 같이 이메일 위협의 방법이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은 이러한 위협의 다양성에 발맞춰 빠르게 보안을 구축해야합니다.

 

본 워크샵에서는 커스텀 샌드박스 분석 기술과 보안 전문가 분석 판단 모델을 대입한 머신러닝을 사용하여, 신/변종 랜섬웨어를 포함한 이메일 공격 대응방법을 소개합니다.

 

Deep Security를 활용한 AWS 워크로드 보안 적용 방안

 

AWS는 클라우드 인프라의 안정성을 보장하지만 클라우드 내 워크로드에 대한 보안은 고객이 책임을 져야합니다. 따라서 트렌드마이크로의 Deep Security와 같은 클라우드 호스트 기반의 IPS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당일 참석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점심이 제공되며, 자리가 한정적이므로 빠른 신청 부탁드립니다.

 

Tipping Point is Back!

 

점점 더 빠르고 정교하게 변해가는 위협 환경에 맞추어 보안 환경 또한 더 유연하고 더 효과적인 방식으로 진화해야 합니다. 따라서 물리/가상화/클라우드 등 안전한 데이터센터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패치가 없는 신규 보안취약점을 선제적으로 방어”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대응 방법입니다.

 

본 워크샵에서는 새로운 플랫폼으로 돌아온 TippingPoint NG IDPS를 소개합니다. 알려진, 알려지지 않은 보안 취약점 및 제로데이 위협에 대해 선제적인 방어를 제공하는 차세대 통합 지능형 위협 방어 솔루션 TippingPoint 에 대해 본 워크샵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하이브리드 환경 (물리/가상/클라우드)에서 필요한 보안 적용 방법

 

본 워크샵에서는 하이브리드 환경 (물리/가상/클라우드)에서 필요한 보안 적용 방법과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환경에서 최적화된 보안 제공 방법을 구분해서 살펴봅니다.

 

트렌드마이크로 XGen™ Security 고객 워크샵 시리즈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