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오라클

고객사례로 만나는 오라클 클라우드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8. 4. 12. 14:54

 

오라클은 4월 25일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세잔룸에서 고객사례로 만나는 오라클 클라우드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http://www.oracle-pdm.com/seminar/20180425ORODP/edm.html)

 

강소·중견기업을 위한 오라클 클라우드 세미나

고객사례로 만나는 오라클 클라우드

 

4차 산업혁명 시대, 강소·중견기업을 위한 클라우드는 달라야 합니다!

 

4차 산업혁명은 어느덧 산업 전분야에 파괴적 혁신을 일으키며 비즈니스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기업은 더욱 민첩하게 소통하고 행동해야만 합니다.

이를 위한 첫 걸음이 바로, 일하는 방식의 혁신 - 바로 '클라우드 업무 환경' 구축입니다.

 

오라클에서는 강소·중견기업이 (IT 인프라의 대세가 된) 클라우드로 비즈니스에서 혁신을 이루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클라우드의 비전과 전략, 활용 방법은 물론, 오라클 클라우드 서비스로 혁신과 성장을 이룬 기업들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하며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힌트와 함께, 새로운 변화와 지혜를 만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고가용성에 합리적인 비용까지 갖춘 세계 최고의 오라클 클라우드 서비스 - 4월 25일, 수료일 <고객사례로 만나는 오라클 클라우드> 세미나에서 만나보십시오.

 

• 일시: 2018년 4월 25일(수) 13:30~18:10

• 장소: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세잔룸(2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세미나 참석자분들을 위한 경품 안내입니다. 얼리버드 이벤트로 선착순 30분께 와인을 증정합니다.

• 경품: 라미 사라피 만년필,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리넘 미세먼지 마스크, 인케이스 라이트 백팩, 노바텍 액션캠

• 설문 기념품: 우드 탁상시계

 

- 본 행사는 무료이며, 행사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사전등록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등록은 4월 22일(월)까지 진행됩니다.

- 사전등록 후 행사 당일 참석하신 선착순 30분께 화이트 와인을 선물로 드립니다.

- Snack Break 타임에는 스낵(핑거푸드)이 제공되며, 차량을 이용하신 분께서는 주차권이 제공됩니다.

- 세미나에 대한 궁금하신 내용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사무국: T. 02-501-3614 / Email. Justin@ispring.co.kr

 

고객사례로 만나는 오라클 클라우드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