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5월 11일 구매한 명탐정 코난 94권

럭키맨 운수 2018. 5. 16. 14:54

 

 

2017년 10월 30일 명탐정 코난 93권이 출간된 후 무려 6개월이 지나 명탐정 코난 94권이 4월 30일 출간되었다는 것을 뒤늦게 알고, 부랴부랴 5월 11일 구매했습니다. 이번 명탐정 코난 94권은 아이큐점프 2017년 16호부터 2017년 22호까지의 연재분을 묶은 것으로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란의 상태가 좀 이상하다….

찜찜한 코난은 코고로와 함께 추적하는데….

그리고! 다양한 의도가 꿈틀거리기 시작하는

'붉은 수학여행 편' 당당히 개막!!

 

 

<Gosho AOYAMA>

 

안녕하세요, 아오야마입니다. 다녀왔습니다! 교토 취재!

정작 가려던 키요미즈데라느 50년 만의 개수공사 중이었지만….

야오이소의 과일 샌드위치에 교토 카이세키 요리, 쿠즈키리 떡에 콩 찹쌀떡을 만끽♥

선물은 당연히 생 야츠하시랑 센마이즈케(순무절임)랑….

어이쿠, 죄다 먹을 거잖아?(^^)

 

 

명탐정 코난 94권의 차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FILE.1 잠깐만요

FILE.2 란의 뒤를…

FILE.3 모르겠어?

FILE.4 여행의 진상

FILE.5 하이바라의 기분

FILE.6 휴대폰줄을 찾아라!

FILE.7 그냥이 아니지!

FILE.8 선홍빛 천장

FILE.9 진홍빛 마물

FILE.10 적갈색의 이누야라이

FILE.11 불그스름한 잿빛흔적

 

 

코난이 찾은 명탐정 시리즈 94 - 미야마 히로토

 

99.9% 불가능하다는 상황에서 불과 0.1%의 가능성을 찾아내는… 그런 명탐정이 이번에 소개할 형사사건 전문 변호사 미야마 히로토다!

마다라메 법률사무소에 소속되어 있는 변호사. 자유분방한 성격에다 사탕을 들고 다니고 아재개그를 늘어놓는 등 그런 모습만 봐선 도저히 유능해 보이지 않는데, 일단 사건 조사에 들어가면 예리한 관찰안을 발휘.

파트너인 패러리걸(Paralegal) 아카시 일행과 함께 철저한 정보수집과 검증을 반복한다. 이따금 생각이 벽에 부딪치면 무슨 이유인지 갑자기 요리를 하기 시작해 주위 사람들을 안달복달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그것은 뇌 안을 정리해서 진상 해명으로 가는 길을 결정하기 위한 의식이다….

참고로 미야마의 감정을 표현하는 '귀를 만지는' 연기는 그를 연기하는 배우 마츠모토 준의 아이디어였다는데, 내 경우는 칸무스('함대 컬렉션'의 소녀 캐릭터들)를 만지다가 사람들을 식겁하게 만드는 것 정도가 다다….(^^) 나의 추천작은… '99.9-형사 전문 변호사- request.01.'.

 

 

이번 명탐정 코난 94권은 연재분 1,000화가 수록된 기념적인 권입니다. 코난이 아닌 신이치의 모습으로 수학여행에 참가한 붉은 수학여행 에피소드가 펼쳐집니다. 이 에피소드를 통해 사건의 해결과 더불어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러브 스토리가 펼쳐져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94권은 잡지 연재 당시 개재했던 컬러 원고를 흑백 수정 없이 수록해 독자들에게는 더욱 소장가치가 높습니다.

 

94권에서는 칼라페이지도 있고 93권에서 이어지던 검도대회 살인사건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코난이 오랜만에 쿠도 신이치의 모습으로 돌아가 란과 함께 고등학교에서 수학여행에 참가하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졌으며 다음권인 95권도 기다려집니다. 참고로 서울문화사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