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Cisco 차세대 네트워크 ACI 통한 Any Workload, Any Location, Any Cloud

럭키맨 운수 2018. 7. 11. 18:52

 

굿모닝아이텍㈜에서 "Cisco 차세대 네트워크 SDN(Software Defined Networking) 솔루션"을 주제로 최신 IT 트렌드를 접하실 수 있는 유익한 웨비나를 준비했습니다.

 

제4회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Cisco 차세대 네트워크 ACI 통한 "Any Workload, Any Location, Any Cloud"

 

클라우드가 기업 IT 인프라 혁신의 필수 요소로 떠오르면서, 도입을 추진하거나 이미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기업이 관리해야 할 네트워크 복잡성이 늘어나면서 이를 자유롭게 활용하는 전문가를 확보하는 것부터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굿모닝아이텍㈜에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Cisco의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oftware Defined Networking) 솔루션인 'Cisco ACI(Application Centric Infrastructure'를 바틍으로 고객이 인텐트 기반 네트워킹을 데이터센터에 손쉽게 도입, 발전시킬 수 있는 법을 소개하고 공감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굿모닝아이텍㈜의 웨비나에서 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웨비나를 시청하신 후 질의응답에 참여해 주신 분들에게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시청 후 방문 상담을 신청해 주시는 분들에게 외식 상품권을 전달해 드리며 굿모닝아이텍㈜의 온디맨드 세미나인 '무빙 클래스'를 통해 무료로 방문 세미나를 개최해 드립니다.

 

• 일시: 2018년 7월 26일(목) 13:30~14:30

• 발표자: 굿모닝아이텍㈜ 이호열 부장

• 주최: 굿모닝아이텍㈜, Cisco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안내입니다. 선착순 신청자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보내드립니다. (웨비나 참가자에 한함)웨비나 중 채팅을 통한 질문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2매를 보내드립니다. 방문 설명회를 요청해주신 분에게는 외식상품권을 드립니다.

 

- 개인정보는 본 행사진행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참가 신청 후 신청사항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굿모닝아이텍㈜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사문의: 굿모닝아이텍㈜ 마케팅팀 (goodmkt@goodmit.co.kr)

- 웨비나 참가링크는 행사전날 휴대폰 문자로 발송됩니다.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ID: git0802 / 운영시간: 09:00~18:00)

 

굿모닝아이텍 웨비나 - Cisco 차세대 네트워크 ACI 통한 Any Workload, Any Location, Any Cloud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