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Adobe Systems

Adobe Experience Cloud 온라인 세미나 - Summit Recap II

럭키맨 운수 2018. 7. 17. 15:54

 

Adobe Systems는 Adobe Experience Cloud 온라인 세미나 - Summit Recap II를 주최합니다.

(https://www.adobe.com/kr/events/adobe-experience-cloud-online-seminar-2018.html)

 

Adobe Experience Cloud online Seminar: Summit Recap II

Attribution IQ

 

*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사전 등록자만 온라인 세미나 당일 참여가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고객 접점의 폭발적인 증가 속에서 고객 여정을 최적화하는 방법과 해결 방안을 찾아 고민하고 있습니다. 고객 경험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경험 비즈니스 패러다임에서는, 브랜드들이 자신들이 이해하고 싶은 가치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크고 작은 여정으로 나눌 수 있어야 합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 클라우드에 새롭게 추가된 기여도 IQ(Attribution IQ) 기능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접하는 다양한 방법과 경로를 기초로 한 10개 모델로 구성된 포괄 세트를 제공합니다. 브랜드는 이를 통해 소셜 및 모바일 등 여러 마케팅 채널에서의 고객 영향력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여도 IQ(Attribution IQ)는 특정 캠페인, 제품 및 자체 프로모션을 심도 있게 분석하는 업계 유일한 기능으로써, 기업은 면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마케팅 채널의 성과가 소비자, 제품, 크리에이티브 캠페인에 따라 어떻게 다른지 파악하여 창의적인 캠페인을 펼칠 수 있습니다.

 

7월 26일(목), 온라인 세미나에서 고객 여정의 전체 그림을 완성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7월 26일(목) 16:00~16:50

• 발표자: 서성후 과장 | Customer Success Manager | Adobe

 

Adobe의 디지털 마케팅 CSM (Customer Success Manager)으로, 다양한기업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 기술을 통한 고객 경험 혁신을 돕고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개인화, 캠페인, 마케팅 기획에 경험과 노하우가 있으며, 마케팅ROI 개선에 관심이 있습니다.

 

참가자 혜택

 

온라인 세미나에 등록 후 참여하신 분들 중 3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온라인 세미나에 등록 후 참여하신 분들 중 5명을 선정하여 CGV 영화관람권 2매를 드립니다.

•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30명, CGV 영화관람권 5명

 

Adobe Experience Cloud 온라인 세미나 - Summit Recap II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