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공학도를 위한 2018 YEHS 오픈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8. 7. 29. 15:45

 

한국공학한림원은 8월 11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공학원 대강당에서 공학도를 위한 2018 YEHS 오픈세미나를 주최합니다.

 

한국공학한림원 x YEHS 2018 오픈세미나

 

Young Engineers Honer Society(이하 YEHS)는 한국공학한림원 산하 차세대공학리더 모임으로, 다수의 학교에서 다양한 전공을 가진 공학도들 사이의 교류를 확대하고, 공학도로서 국가 및 국제사회에 기여하는 전국적 규모의 공대생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2005년 설립된 단체입니다.

 

YEHS에서는 다양한 학술교류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중 공과대학 각 전공에서의 기술 및 산업 동향에 관한 다방면의 지식공유를 위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8월 제83회 세미나는 YEHS 외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세미나입니다.

 

최근 4차 산업혁명이라는 단어와 함께 다양한 공학 분야에서 수많은 신기술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준비하는 지식재산권과 기술이전, 차세대 디바이스 요소기술 및 공정, IT 핵심 기술들의 연결고리입니다. 2018 오픈세미나와 함께 공학의 최전선에서 이루어지는 지식공유의 장을 만나보세요!

 

• 일시: 2018년 8월 11일(토) 13:30~17:30

• 장소: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공학원 대강당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사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어진 시간을 엄수하여 늦지 않게 도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추가로 확정되는 내용이나 변동사항이 있을 시 메일 혹은 문자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무료 강연이다보니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실 경우 다른 신청자들을 위해 신청 취소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이 있을 시 위 메일주소 혹은 휴대전화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세미나에 참석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공학도를 위한 2018 YEHS 오픈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