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시트릭스

시트릭스 시너지 다이렉트 2018

럭키맨 운수 2018. 8. 9. 17:32

 

시트릭스 코리아는 9월 7일 르 메르디앙 서울 다빈치룸에서 시트릭스 시너지 다이렉트 2018(Citrix Synergy Direct 2018) 행사를 개최합니다.

(http://citrix.emktg.co.kr/20180907CTRSYNERGY/2ND/20180907CTRSYNERGY2ND.html)

 

Citrix Synergy Direct 2018

This is How the Future Works

 

미래 업무 환경이 구현되는 현장을 직접 확인하십시오!

 

현재 우리는 제4차 산업혁명의 신기술들이 사회 전반에 빠르게 융합되고 있는 세상 속에서 삶과 일하는 방식에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경쟁에 앞서가기 위해서는 디지털 혁신에 성공적으로 안착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디지털 업무 환경의 혁신은 기업에게 인적자원 및 IT를 비롯한 재무적인 부분에서 비즈니스의 통합적인 생산성 및 효율성의 증대를 보장합니다. 시트릭스는 이러한 비즈니스의 디지털 혁신을 위하여 물리적 제약을 뛰어넘는 디지털 업무환경 즉, 언제 어디서든 네트워크와 사물 그리고 사람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연결되는 통합적인 솔루션을 바로 지금 구현해내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9월 7일 금요일, 시트릭스 코리아는 이러한 미래 업무 환경 혁신의 비전을 제시하는 “시트릭스 시너지 다이렉트 2018”을 개최합니다. 시트릭스의 핵심 솔루션인 Smart Workspace Service, Cloud, Delivery Networking을 통해 이미 시트릭스의 차별된 혁신을 경험하신 고객들의 성공적인 사례도 생생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하셔서 '업무의 미래'를 보는 통찰력과 사람 중심의 안전하고 유연하며 생산적인 기술과 상호 작용하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한 비전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9월 7일(금) 09:00~16:30

• 장소: 르 메르디앙 서울 다빈치룸(LL층)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Event 1. 얼리버드 이벤트

 

8월 16일까지 사전등록하신 15분께 드론을 드립니다. * 행사 당일 무작위 추첨으로 진행됩니다.

 

Event 2. 등록자 전원증정

 

사전등록 후 참석하시는 모든 분께 메탈 마우스패드를 드립니다.

 

Event 3. 행운의 경품추첨

 

행사일 시트릭스 부스에서 진행하는 설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 닌텐도 스위치, 전동킥보드를 드립니다.

• 경품: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 선풍기 1명, 닌텐도 스위치 2명, 롤리고고 전동킥보드 2명

 

- 본 행사는 조기에 등록이 마감될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등록을 부탁드립니다.

- 사전등록 후 참석해 주시는 모든 분께 무료 주차 및 식사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되신 분께는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 행사 관련 문의사항은 하단의 운영사무국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시트릭스 시너지 다이렉트 2018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