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제29회 유저 그룹 컨퍼런스

럭키맨 운수 2018. 8. 31. 19:57


한국델켐은 9월 7일부터 8일까지 HICO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제29회 유저 그룹 컨퍼런스(USER GROUP CONFERENCE)를 개최합니다.

(http://www.hdugc.co.kr/intro/sum01.asp)


초대의 글


제조업계의 축제, 제29회 유저 그룹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매년 제조업 트렌드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와 풍부한 기술 사례를 제공하는 한국델켐 유저 그룹 컨퍼런스가 올해로 벌써 29회째를 맞이했습니다. 최근 한국 경제는 미·중 무역 갈등, 미국 금리 인상, 국제 유가 상승, 고용 부진 등 다양한 경기 위협 요인들에 악영향을 받으며 좋지 않은 전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제조업 경기 또한 이러한 악재에 맞물려 돌파구를 확보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생각이나 방식을 뛰어넘어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의식 전환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에 한국델켐은 이번 컨퍼런스의 슬로건을 ‘Out of the BOX’로 정하고, 제조업계의 발전과 지속 성장을 위해 기존 방식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혁신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틀간 진행되는 발표 세션에서 제조 혁신을 위한 한국델켐만의 디지털 제조 시스템을 공개합니다. 전체 제조 공정에 어떻게 디지털 기술을 결합하고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제시해드립니다.


특히 오토데스크의 제조 솔루션과 HDAS, AIMS, HD-ICON 등 한국델켐이 자체 개발한 솔루션 간의 융합 시스템을 설명하고 실제 적용 사례들을 데모 시연과 함께 구체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제조 산업의 전반적인 이슈를 포괄하는 다양한 발표 세션과 만찬 공연, 연사 특강 등 제조업계 축제의 장으로써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진행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셔서 기존 제조 방식의 한계를 뛰어넘고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한국델켐의 디지털 제조 시스템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18년 9월 7일(금)~9월 8일(토)

• 장소: HICO 경주화백컨벤션센터 X 호텔현대(경주)

• 참가 방법: 온라인 사전 등록 www.hdugc.co.kr

• 등록기간: 2018년 9월 3일(월)까지

• 문의: 한국델켐 / 02-6918-3800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념품과 경품 안내입니다. 행사 종료 후 작성하신 설문지를 제출하시면 소정의 기념품과 교환해드립니다. (단, 사전등록자에 한함)

푸짐한 경품 추첨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기타 안내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셔틀버스 탑승 위치 안내 → 오시는길 - 무료 셔틀버스 안내(http://www.hdugc.co.kr/contact/contact02.asp)


제29회 유저 그룹 컨퍼런스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