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Microsoft

Future Now, 마이크로소프트 AI로 만드는 비즈니스의 미래

럭키맨 운수 2018. 9. 25. 21:06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1월 7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홀에서 Future Now, 마이크로소프트 AI로 만드는 비즈니스의 미래를 개최합니다.

(https://www.microsoftevents.com/profile/web/index.cfm?PKwebID=0x1016976276c)

 

비즈니스 리더와 개발자를 위한 Microsoft 최초의 AI 이벤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됨에 따라 기업들은 더이상 “무엇”이 아니라 “어떻게”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더불어 기업의 비즈니스 리더와 IT, 그리고 개발자가 그들의 고객의 요구사항들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방안 마련에 고심하고 있습니다.

 

11월 1일(목), Microsoft Future Now 이벤트에서는 AI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비즈니스가 어떻게 민첩하게 대응하고, 미래를 위해 혁신할 수 있는 지를 살펴봄으로써 참석자들과 함께 미래의 비즈니스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또한 기업 뿐 아니라 "모두를 위한 AI" 를 위해 고려해야 할 사항과 그 사례들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11월 1일(목)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1F)에서 11월 7일(수)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홀 (4F)로 변경되어 진행될 예정입니다. AI 기술을 통한 기회와 그에 따른 책임에 대해 Satya Nadella 회장이 직접 한국 고객들에게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Microsoft AI로 만드는 비즈니스의 미래, "Future Now"는 각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끄는 비즈니스 및 기술 리더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꼭 참석하셔서 귀사의 비즈니스 미래를 고민하고 혁신을 위한 방안을 고민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18년 11월 7일(수) 09:30~17:30

• 장소: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홀 (4F)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탐험하기

 

다양한 산업 분야를 뒤흔들 Microsoft AI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함께하기

 

산업 분야의 전문가 및 선진 성공 사례를 통해 여러분의 조직을 위한 AI 도입 방안에 대해 알아보세요!

 

배우기

 

고객을 사로잡고,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며, 제품 및 서비스 변화에도 높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Microsoft AI 기능에 대해 배워보세요!

 

Future Now, 마이크로소프트 AI 로 만드는 비즈니스의 미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