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솔루션 데이

럭키맨 운수 2018. 11. 14. 01:33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NAVER BUSINESS PLATFORM)은 11월 27일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솔루션 데이를 개최합니다.

 

NAVER CLOUD PLATFORM SOLUTION DAY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과 함께 하는 클라우드 보안

 

보안 걱정 없이 더 안전한 클라우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과 함께 하세요!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더욱 강력하게 보호하는 다양한 보안 솔루션과 사례를 소개합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4천 2백만 회원, 모바일 1일 순 방문자 수 3천 만의 국내 최대 인터넷 서비스 NAVER와 월간 2억 이상의 액티브 사용자와 하루 170억 개의 메시지를 처리하는 글로벌 모바일 서비스 LINE에서 사용되는 클라우드 인프라와 동일한 기술로 구현되었습니다.

 

접근제어 및 암호화 솔루션, 생체 인증 기반 보안 솔루션, 웹 방화벽 솔루션까지!

다양한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과 적용 사례를 살펴 보시고 서둘러 도입하세요.

 

'솔루션 데이'란?

 

'솔루션 데이'란 51개 사의 솔루션 파트너와 함께 하며 70개의 다양한 솔루션들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이 고객 사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정기적으로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 일정: 2018년 11월 27일(화) 14:30~17:35

• 장소: 서울 역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역삼역 3번 출구 아크플레이스 21층)

• 기념품: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굿즈를 드립니다.

• 준비물: 신분증 (건물 출입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그램 내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건물 1층 로비 데스크에서 신분증을 제출하시고, 출입증을 수령하셔야 강의장 출입이 가능합니다.

- 참석하신 분들을 위한 다과도 마련됩니다.

- 무료 주차권 지원이 불가하니 되도록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솔루션 데이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