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성공적인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위한 방법론 및 구현방안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8. 12. 8. 17:05

 

데이터브릭은 12월 20일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00호에서 성공적인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위한 방법론 및 구현방안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모시는 글

 

안녕하십니까? 글로벌 No 1 셀프-서비스 데이터 전-처리 제품인 트리팩타 국내 총판사 데이터브릭㈜ 김태정 대표입니다.

 

먼저 11월 8일 Cloudera Sessions 2018 행사에서 저희 부스 방문 또는 세션에 참가하여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데이터브릭은 Cloudera Sessions 2018 행사에 참여해 주신 많은 고객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빅-데이터분석 관련 전문 파트너와 함께 “성공적인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위한 방법론 및 구현방안” 주제로 심화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본 세미나는 빅-데이터 분석 프로젝트를 위한 실제적 내용 및 라이브 데모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오니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귀사의 빅-데이터 분석업무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18년 12월 20일(목) 13:00~16:00

• 장소: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00호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 세미나는 Cloudera Sessions 2018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한정된 공간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부득이 사전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이메일로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석 등록 이메일 주소: jwlee@databrick.co.kr (이진욱 부장)

- 이메일 회신 시 포함 정보: 성명, 회사명, 부서명, 직책, 연락처, 주소

- 주차권 지원이 되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