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개인적 이야기/발자취 & 생활 이야기

12월 31일 구매한 명탐정 코난 95권

럭키맨 운수 2019. 1. 1. 17:05

 

2018년 4월 30일 명탐정 코난 94권이 출간되고서 언제 나오나 기다림 끝에 한참 8개월이 지나 드디어 명탐정 코난 95권이 12월 30일 출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12월 31일 구매했습니다. 작가인 아오야마 고쇼의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 잠시 연재가 중단되었다가 얼마전 다시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벌써 95권이라니 명탐정 코난을 아이큐점프에서 처음 접한게 초등학생(국민학교 시절)이었는데 긴 세월이 감회가 새롭습니다. 이번 명탐정 코난 95권은 검은조직의 보스인 그분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탐정 코난] 최대의 숙적 검은조직! 보스인 ‘그분’의 정체가 마침내 밝혀지다!!

 

[명탐정 코난] 94권에 이어 수학여행 에피소드의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수학여행 중 신이치의 몸으로 살인사건의 범인을 마침내 밝히는 코난.

그러나 이로 인해 코난(=신이치)는 큰 문제에 연루되게 되는데…!

한편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본으로 돌아온 신이치의 아버지 쿠도 유사쿠는 신이치를 만난 자리에서

검은조직의 보스인 ‘그분’의 정체를 밝혀냈다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게 된다…!

이어지는 에피소드에서는 오키야 스바루(=아카이 슈이치)의 정체를 알아챈 아무로 토오루가 쿠도가 저택을 침입하게 되는데…!!

검은조직과의 대결을 향해 한 발 더 다가선 코난(=신이치)의 이야기가 95권에서도 화려하게 펼쳐진다.

 

 

<Gosho AOYAMA>

 

안녕하세요, 아오야마입니다! 또 다시 아다치 미츠루 선생님과 코시엔에 다녀왔어요!
도착하자마자 우선 호텔 라운지 카페에서 아다치 선생님이 절찬한 돈가스카레를 만끽하고,

저녁식사는 스테이크집에서 특선 카레라이스에 입맛을 다시고♪

다음날은 구장에서 코시엔 돈가스카레에 간장을 뿌려 후루룹!!
그리고 점심에 또 다시 라운지 카페의 돈가스카레…. 아, 안되겠다. 이러다 카레의 무한 루프에?!(^^)

 

 

명탐정 코난 95권의 차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FILE.1 연분홍빛 답변

FILE.2 진홍빛 조짐

FILE.3 가만히 있어!

FILE.4 초조한 거예요

FILE.5 거 봐♡

FILE.6 검은 토끼 식당에서

FILE.7 바이바이

FILE.8 그 여성의 기억

FILE.9 실수했구나

FILE.10 동갑인데

FILE.11 현장

 

 

코난이 찾은 명탐정 시리즈 95 유가미 유키마사

 

경찰이라는 조직에 있으면서도 고고한 승냥이의 길을 고수하는 명탐정 유가미 형사를 소개한다!

유가미 유키마사, 우키요 경찰서 형사과 강력계 소속. 이름은 '유키마사(適?)'라고 읽어야 되지만 누구나 '적당'이라고 읽어 버리는,

무책임하고 털렁털렁한 문제 형사다…. 그런데 실상은 독특한 통찰력, 직감력의 소유자.

일견 전혀 특이할 것 없는 사건에 불쑥 끼어들어 배후의 진상을 찾아낸다.

그렇다 해도 본래 해야 할 될 일은 팽개치고 상사에겐 말도 없이 단독행동. 더 나아가 멋대로 불법수사까지…

아무리 어려운 사건을 해결한다 해도 파트너 역할인 하뉴 토라오 형사를 비롯해, 주위 사람들은 그에게 숫제 휘둘리기만 할 뿐이다.

참고로 원작자 이우라 히데오가 말하길, "'적당'이란 흑백 극단으로 치닫지 않는 회색"을 의미한다고 한다.

코난에서 회색하면 하이바라(灰原)인데, 대충과는 정반대 성격이다…(^^) 나의 추천작은… '살인귀의 주문(呪文)'.

 

 

 

드디어 명탐정 코난 95권이 나오자마자 구매하여 후딱 보았습니다. 그분의 정체가 나타났는데, 카라스마 렌야가 누구인지 명확하게 드러난 바는 없습니다. 단지 일본 최대의 거물이며 정치, 경제적으로 엄청난 힘을 갖고 있는 인물이라는 것 밖에는. 그 정도로 힘이 세니 진이나 워커, 베르무트 같은 이들도 충성심을 발휘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대체 이 전설적인 인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다음권도 무척 기다려집니다.

참고로 서울문화사 만화사업부문이 서울미디어코믹스로 새롭게 출발했습니다.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발행되는 단행본 소식은 JUMP☆코믹스, 아이큐점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wiqjump)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