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Infrastructure as Code / DevOps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9. 3. 22. 16:05

 

오픈마루는 3월 27일 삼성동 코엑스 신관 4층 컨퍼런스룸 402로에서 Infrastructure as Code / DevOps 세미나 (Ansible & Container)를 주최합니다. (http://www.opennaru.com/seminar/20190327-infrastructure-as-code-devops)

 

Infrastructure as Code / DevOps 세미나

(IT Automation & Container Tech Day)

 

기업들은 비즈니스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Infrastructure as Code와 DevOps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업이 직면한 자동화 과제를 해결하고 DevOps을 통한 IT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오픈소스 솔루션인 Ansible과 컨테이너 기술에 대한 최신 정보와 사례를 준비하였습니다.

 

• 일시: 2019년 3월 27일(수) 13:00~18:00

• 장소: 삼성동 코엑스 신관 4층 컨퍼런스룸 402호

• 주최: 오픈나루(주)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품 안내입니다. 다과가 제공되며 행사에 참석해주신 분들께는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행사 운영 안내

 

- 본 행사는 초청을 받으신 분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하며,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반드시 온라인 사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 정보에 따라 참석이 제한될 수 있으며, 행사 전 참석 확정 안내를 별도로 드립니다.

- 본 행사는 온라인 사전 등록을 완료하신 분들만 참여 가능하며, 현장등록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하시는 분들께는 사은품이 제공됩니다.

- 세미나의 원할한 진행을 위해 당일 오후 13시까지 도착하시어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세미나는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Infrastructure as Code / DevOps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