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SGA Security Summit 2019 - Next Generation Security

럭키맨 운수 2019. 6. 18. 16:45

 

SGA(에스지에이솔루션즈(주))는 7월 3일 양재동 엘타워 5층 메리골드홀에서 SGA Security Summit 2019 - Next Generation Security를 개최합니다.

 

SGA Security Summit 2019

Next Generation Security

 

초청의 글

 

안녕하십니까. SGA Security Summit 2019 - Next Generation Security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차 산업혁명이라는 이름으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의 업무시스템이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이를 뒷받침할 기업 보안 솔루션의 중요성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SGA솔루션즈는 차세대 보안을 주제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버보안, 엔드포인트 및 APT보안, 응용보안의 전 보안 영역을 아우르는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참석하시어 보다 강화된 보안 관리로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7월 3일(수) 13:00~19:00

• 장소: 양재동 엘타워 5층 메리골드홀

• 공동주관: 에스지에이솔루션즈(주), 에스지에이임베디드(주), 에스지에이블록체인(주)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얼리버드 이벤트

 

서두르세요! 사전 등록 후 참석하시는 선착순 50분께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드립니다.

 

기념품 증정

 

설문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는 기념품을 드립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는 기념품을 드립니다.

푸짐한 경품 추첨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 경품: 1등 다이슨 선풍기, 2등 로봇 청소기, 3등 하만카돈 스피커, 4등 침구 청소기

 

- 본 행사는 SGA솔루션즈로부터 직접 초청 받으신 고객분들에 한해서 참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 6월 28일(금)까지 사전등록을 해주시면 내부 검토 후 등록 확인 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 정해진 인원 초과 시, 사전등록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자가 차량으로 이동하여 주신 분들에게는 주차 지원을 해드립니다.

- 그린 IT 실천의 일환으로 발표자료는 행사 종료 후, 이메일을 통해 배포하여 드립니다.

 

SGA Security Summit 2019 - Next Generation Security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