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Google Cloud OnAir BigQuery

럭키맨 운수 2019. 6. 27. 23:17

 

구글은 7월 9일 구글 클라우드 온에어 빅쿼리를 진행합니다.

 

Google Cloud onAir

BigQuery. How to. Unleash Insights

 

Google Cloud의 디지털 컨퍼런스 Cloud onAir에 초대합니다. 이번 onAir의 주제는 BigQuery. How to. Unleash Insights.로, BigQuery라는 강력한 기술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전문가들과 혁신가들이 Google Cloud의 스마트 애널리틱스를 활용해 어떻게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를 얻는지, 그렇게 얻은 인사이트가 어떻게 그들의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있는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7월 9일 11:15~15:05

 

왜 참석해야 할까요?

 

1. 고객과 전문가가 인정한 BigQuery의 강력함

Google의 고객과 전문가가 Google BigQuery의 강력한 스트리밍 인제스천(ingestion) 기능을 사용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캡처하고, 분석하여 어떻게 인사이트를 얻는지 공유합니다.

 

2. 인프라가 아닌 분석에 집중

몇 초만에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설정하고 즉시 데이터를 쿼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BigQuery를 사용하면 기가바이트급에서 페타바이트급에 이르는 데이터를 대상으로 초고속으로 SQL 쿼리를 실행하고 퍼블릭 또는 상용 데이터세트를 쉽게 합칠 수 있습니다.

 

3. 강력한 분석으로 유용한 인사이트를 빠르게 확보

BigQuery는 데이터를 복사하거나 옮기지 않고도 원활하게 쿼리하여 모든 데이터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메모리 내 BI Engine을 사용해 초고속 대시보드와 보고서를 생성하고 단순한 SQL로 머신러닝 솔루션을 빌드 및 운영 지원할 수 있습니다.

 

4. Hands-on 실습 제공

OnAir에 참가하신 분들에게 제공되는 Qwiklabs를 통해 BigQuery의 강력함을 몸소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Cloud onAir BigQuery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