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키사이트 월드 2019

럭키맨 운수 2019. 8. 16. 13:34

 

키사이트 익시아 솔루션 사업부는 8월 27일 양재동 엘타워 5층 메리골드홀에서 키사이트 월드 2019(Keysight World 2019)를 개최합니다.

(https://www.jtmg.co.kr/edm/20190717_keysight/edm.html)

 

Keysight World 2019

클라우드SDN네트워크 인프라 보안의 모든 것, 네트워크 운영보안 세미나에 초대합니다.

 

초청의 글

 

안녕하십니까. 귀하를 Keysight World 2019 "네트워크 운영 및 보안 트랙"에 초대합니다.

 

기업 네트워크는 점점 복잡해지고, 보안의 중요성은 최우선 과제입니다. 고도화되는 보안위협으로부터 비즈니스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보안에 대한 새로운 접근과 효율적인 통합 인프라 관리 방안이 필요합니다.

 

"네트워크 운영 및 보안" 트랙에서는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기반에서 차세대 보안/모니터링 인프라의 의미와 필요성을 실제 구축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사이버 보안 테스트 방안 및 Cloud / SDN 시대의 효율적인 성능 모니터링 전략 등을 소개합니다.

 

최신 보안 전략과 데모 투어 및 다양한 이벤트까지!

"Keysight World 2019"에서 네트워크 보안의 모든 것을 경험하세요.

 

• 일시: 2019년 8월 27일(화) 08:30~15:00

• 장소: 양재동 엘타워 5층 메리골드홀

• 세미나룸: 8층 엘하우스홀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안내입니다.

 

익시아 카카오톡 친구맺기

 

카카오톡 친구맺고 세미나 참석하면 추첨을 통하여 총 30분께 커피 쿠폰 증정

 

응모방법

 

1.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

모든 행사가 끝난 후 명함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

 

2. 친구 추천하고 영화 보러 가자!

행사 등록 시 추천된 친구가 행사에 직접 등록 및 참석하면 추천인에게 영화상품권 증정

 

3. 일찍 오시는 분에게 커피 한잔의 여유를..

등록을 하고 행사장에 일찍 오시는 고객 중 선착순 50분에게 스타벅스 상품권 증정

 

4. 참가자 전원 선물 증정

본 행사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는 키사이트 저널 노트 증정, 설문서를 작성해 주시는 고객에게도 소정의 선물 증정!

 

- 행사의 사전 등록은 온라인으로 신청해 주십시오. (오프라인 행사와 온라인 생방송 방송은 각각 개별적으로 등록이 진행됩니다.)

- 행사 등록 시 반드시 "Network Operations & Security" Track을 선택해 주십시오.

- 사전 등록 후 관련 없는 분들은 참석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스페셜 트랙의 경우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며, 행사 당일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참석이 가능합니다.

- 사전 등록을 하고 참석하신 분 중 선착순 680분에게 교재 및 점심식사 및 주차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 참가자분들은 행사 당일 명함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키사이트 월드 2019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