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OpenText Information Advantage Summit

럭키맨 운수 2019. 8. 21. 09:03

 

오픈텍스트(OpenText)는 9월 4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파크볼룸에서 OpenText Information Advantage Summit를 개최합니다.

(http://www.gsem.co.kr/2019/OpenText/summit/edm_v2.html)

 

Unlock the Information Advantage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OpenText는 기업에서 발생하는 모든 정보와 지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서비스할 수 있는 핵심 플랫폼을 제공하여 기업으로 하여금 진정한 비즈니스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OpenText Information Advantage Summit에서는 OpenText의 최신 정보 및 업계 트렌드를 제공하고, OpenText가 어떻게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생산성을 향상시켜 비즈니스 경쟁력 및 새로운 비전을 창출하는 원동력을 제공하고 있는지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 디지털 비즈니스의 성공을 이끄는 EIM(Enterprise Information Management) 전략 소개

- ECM, CEM, AI, Security 등 OpenText의 폭넓은 포트폴리오 전반을 다루는 심도있는 세션

- OpenText 고객사를 통해 확인하는 OpenText 솔루션 도입 및 활용 사례

- 독립 트랙으로 준비된 OpenText Security 전략

- 데모 부스 엑스포를 통해 직접 체험하는 OpenText 솔루션

 

바쁘시더라도 참석하시어 OpenText가 어떻게 기업의 디지털 트랜드포메이션을 이끌고 있는지 확인하시고, 귀사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기를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9월 4일(수) 09:30~17:30

• 장소: 여의도 콘래드 호텔 파크볼룸(5F)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행사는 사전등록제입니다. 사전 등록을 완료하신 분에 한하여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 본 행사에 참석하신 분들께 주차권이 제공되며, 점심식사가 제공됩니다.

- 모든 세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 행사 종료 후, 설문지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신 분들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OpenText Information Advantage Summit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