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 팔로알토 네트웍스 Cloud Joint Seminar

럭키맨 운수 2019. 9. 6. 13:15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9월 18일 TwoIFC 3층 The Forum at IFC 303호에서 Cloud Joint Seminar를 개최합니다.

 

초청의 글

 

Global No. 1 Cyber Risk Service 역량을 보유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기업 보안 전문 업체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공동 세미나를 9월 18일(수) 진행합니다. 4차 산업혁명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디지털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최근 조사에 따르면 많은 기업들이 향후 1년 안에 Digital Transformation Initiative로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의 기술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최근 국내에서도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이용에 대한 규제가 점차 완화되고 있으며, 이미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으로 시스템을 이전했거나, 이전을 고려하는 등 디지털화가 가속화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위험, 거버넌스 및 보안 규정 준수를 비롯한 침해사고 대응에 대한 보안 전략은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의 성장 전략에 있어 빠질 수 없는 축이 된 디지털 전환 시대의 사이버 보안 동향과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및 사례에 대한 주제로 준비하였습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과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금번 세미나를 통해 사이버 보안 관련 최신 동향과 함꼐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들이 우려하는 비즈니스 리스크에 대해서 살펴보고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과 인사이트를 전달드리고자 하오니, 참석하시어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시고 귀사의 업무에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 일시: 2019년 9월 18일(수) 14:30~17:40

• 장소: The Forum at IFC 303호(TwoIFC 3층, 여의도)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행사는 무료 참석이나 초대를 받으신 분에 한해 참석이 가능합니다.

- 본 행사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기념품을 드립니다.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 바랍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 팔로알토 네트웍스 Cloud Joint Seminar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