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Cisco

Networking.Next 웨비나 - 2020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럭키맨 운수 2019. 9. 30. 12:53

 

Networking.Next 온라인 이벤트: 2020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시스코 네트워킹 전문가와 미래학자들과 함께 네트워크 기술의 미래를 소개합니다. 놓치지 마세요!

 

미래학자 및 네트워크 업계 전문가와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2020 Global Networking Trends Report 세미나에서는 크게 세 가지 주제로 네트워크의 진화 트렌드, 네트워킹 기술 혁신 현황, AI 시대의 네트워크 운영 및 기술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현재의 트렌드가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 최신 기술 혁신 사항 그리고 AI(인공지능)와 자동화가 IT 인력 및 운영을 변화시키는 방식이라는 세 가지 주제를 놓고 Cisco의 미래학자 및 네트워킹 전문가 패널과 함께 논의해 보십시오. 이벤트에 참석등록 하시는 분께는 Cisco의 2020년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2020 Global Networking Trends) 보고서를 선물로 드립니다.

 

• 일시: 2019년 10월 24일(목) 14:30

 

토론 주제

 

1. 비즈니스와 기술 트렌드가 네트워크의 미래에 미치는 영향

이 세션에서 업계 미래학자와 시스코 전문가들이 업계를 바꿀 글로벌 트렌드에 대해 설명하고 이러한 트렌드가 조직, 네트워크, 비즈니스,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봅니다.

 

2. 기술 인사이트: 미래의 네트워크를 혁신하는 기술

세션에 참석한 패널은 미래의 네트워크 기술에 영향을 미칠 인텐트 기반 네트워킹 같은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고, 기업에서 지금 당장 준비해야 할 사항들을 설명합니다.

 

3. 자동화 및 AI 시대의 조직과 인력 관리

전문가들이 IT 운영에 관한 미래의 수요와 이러한 문제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변화를 알아봅니다.

 

Networking.Next 웨비나 - 2020 글로벌 네트워킹 트렌드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