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Akamai 웹 성능 최적화 세미나

럭키맨 운수 2019. 10. 2. 15:22

 

아카마이는 10월 15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즈룸에서 Akamai 웹 성능 최적화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http://registrations.kr/eventcontent/edm/20190926/akamai_edm.html)

 

Akamai 웹 성능 최적화 세미나

더 빠르게, 더 스마트하게!

 

초청의 글

 

안녕하세요, 오늘날 사용자는 온라인 경험에 대한 기대치가 그 어느때 보다 높습니다.

더 빠르게, 더 스마트하게 사용자를 온라인 환경에서 잡지 못하면 기업의 매출 성장은 기대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웹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 관점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된 디지털 환경과 경험은 무엇일까요?

이 선행 과제가 개선되지 않는 이상, 아무리 좋은 콘텐츠와 제품이라 하더라도 고객을 자사의 웹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 머물게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사용자의 몰입을 높일 수 있는 우수한 웹 사이트 및 모바일 환경에 대해 본 세션은 집중합니다.

 

Akamai는 전 세계 수많은 고객사들과 함께 협업하여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속도와 성능, 방식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본 행사에서는 Akamai 본사의 Image Manager 프로덕트 리더, Adam Newman의 발표와 실제 고객사례 공유, 데모 등 풍부한 세션이 함께 준비될 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가속, 최적화, 모니터에 대한 콘텐츠도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11월 예정된 블랙 프라이데이, 광군제, 빼빼로데이,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등의 시즌성 이벤트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클라우드 상에서의 부하를 안전하게 대비하실 수 있는 비책도 함께 전달드리고자 합니다.

 

Akamai 전문가들의 제언에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좌석이 제한되어 있사오니 등록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일시: 2019년 10월 15일(화) 13:30~17:40

• 장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즈룸 5F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아젠다는 주최측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등록 상황에 따라 사전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주차 지원됩니다.

 

Akamai 웹 성능 최적화 세미나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