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프로그램 및 파워유저

시디스페이스 CDSpace 8 v8.1.0

럭키맨 운수 2019. 10. 7. 12:08

 

소프팅스(주)(https://www.softings.com/blank)에서 제작한 CDSpace는 컴퓨터 시스템 상에 가상의 CD-ROM 드라이브를 만들어 CD 없이도 CD가 CD-ROM드라이브에 들어 있는 것처럼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로 불법복제를 막기 위해 락을 건 CD-ROM도 가상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 한번만 CD-ROM의 내용을 하드디스크에 이미지 파일로 생성하여 보관만하고 있으면 그 이후에는 CDSpace를 사용하는 순간부터 CD-ROM을 찾거나, 드라이브에 CD-ROM을 적재할 필요가 없습니다. 2018년 6월 8일 릴리즈되었습니다.

 

1,000만명 이상의 누적 사용자가 애용한 국산 최고의 가상시디프로그램! 이제 PC방도 학교도 기업도, 모든 사용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의 관리자 계정이 아닌 경우 설치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 가장 많은 가상드라이브 생성관리

최대 24개까지 가상드라이브를 지원하며, CD/DVD 이미지 파일을 실제 물리 드라이브인 것처럼사용이 가능합니다.

 

- 가장 많은 이미지 포맷 지원

*.lcd, *.lcd7의 전용이미지외에 *.mdx, *.mds, mdf ,*.iso ,*.b5t, *.b6t, *.bwt, *.ccd,*.cdi, *.bin, *.cue, *.ape, *.lac, *.cue, *.nrg ,*.isz를 지원합니다.​

 

- 전용 이미지 파일 사용가능

CD/DVD-ROM의 광학디스크를 이용하여  전용 이미지(*.lc7) 생성이 가능합니다.

시디스페이스 전용 이미지 lcd, lc7은  속도와 안정성 측면에서 다른 포맷보다 우수합니다.

 

권장사항

 

- CPU 펜티엄 4 / 메모리 512MB / 디스크 512MB

 

개선사항

 

- 설치 오류 수정 및 인증서 업데이트.

 

- 유튜브 다운로더 '튜브캐스터' 스폰서 프로그램이 추가되었습니다.

 

시디스페이스 CDSpace 8 v8.1.0 다운로드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