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Google Cloud Summit Seoul 2019

럭키맨 운수 2019. 10. 21. 21:56

 

구글은 11월 6일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Google Cloud Summit Seoul 2019를 개최합니다.

(https://inthecloud.withgoogle.com/summit-sel-19/home.html)

 

Let’s talk, 서울.

성공은 대화로부터 시작됩니다.

 

Google Cloud Summit Seoul에서 뵙겠습니다.

 

하루 동안 진행될 본 행사에 참석하셔서 최신 클라우드 기술에 대해 알아보시고,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거나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업계 동료들과 생각을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Google Cloud Summit Seoul이 돌아왔습니다. 최신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 습득은 물론, 클라우드를 사용 중이거나 도입을 고려 중인 기업내 의사 결정권자, 개발자, 엔지니어들과 만나 생각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와 수준의 기술 세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션 스포트라이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고려하는 기업을 위한 Anthos

 

지난 4월 Google Cloud Next에서 발표된 Anthos에 대한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준비한 세션입니다. 기존의 온프레미스 투자는 계속해서 사용하면서, Google Cloud를 활용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배포를 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Anthos를 활용하면 클라우드의 효율성, 속도, 규모를 여러분의 데이터센터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본 세션에 참여하셔서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고성능의 클라우드 서비스 빌드를 위한 도구와 기술에 대해 알아보세요.

 

개발자라면: DevZone과 Hands-on Labs에 참가해보세요.

 

DevZone

커뮤니티 라운지가 DevZone이라는 이름으로 진화했습니다. 이전보다 더욱 커진 공간에서 제공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대해주세요. 미니 세션, 해커톤, 클라우드 게임… 여러분은 즐길 준비만 하고 오시면 됩니다.

 

Hands-on Labs

VM을 올리는 것부터 배우고 싶은 초보자이신가요? 이미 Kubernetes 마스터이신가요? Google Cloud Summit의 Hands-on Labs에 참여하시고 여러분 각자의 기술 수준에 맞는 실용적인 스킬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 일시: 2019년 11월 6일(수) 08:00~18:05

• 장소: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행사는 Google Cloud의 고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 모든 등록자는 대기자 명단에 등록되며, 소속 회사 확인을 거쳐 등록이 확정됩니다.

- 문의사항이 있다면 귀사를 담당하는 Google Cloud 영업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동일 이메일로 중복 등록시, 이전에 등록한 내역은 모두 삭제되고 가장 최근에 등록한 내역만 남아있게 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Google Cloud Summit Seoul 2019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