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세미나 및 발표회/오라클

Oracle Modern Cloud Day

럭키맨 운수 2019. 11. 4. 14:58

 

오라클은 11월 19일~20일 롯데호텔 월드에서 Oracle Modern Cloud Day를 개최합니다. (https://www.oracle.com/kr/cloudday)

 

Oracle Modern Cloud Day에 초대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데이터!

데이터 관리의 리더 오라클, 진정한 기업용 클라우드를 선도합니다.

 

오늘, 미래의 클라우드 기술을 경험하실 준비가 되셨습니까? 데이터를 새로운 방식으로 보고, 인사이트를 발견하여 여러분 앞에 펼쳐질 끝없는 가능성과 기회를 Oracle Modern Cloud Day에서 만나보세요.

 

데이터 관리를 위한 성능, 보안, 자율운영 기술이 녹아든 2세대 아키텍처 기반 위에서 IaaS , PaaS, SaaS를 통합된 클라우드 기술 기반의 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수 있는 벤더는 오라클이 유일합니다.

 

무엇을 얻어갈 수 있을까요

 

- IT 전문가를 위한 클라우드 테크놀로지 세션

총 이틀의 Oracle Modern Cloud Day 기간 중 1일차는 테크놀로지 포커스로, 오라클의 클라우드 인프라(IaaS & PaaS) 및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시스템 하드웨어 솔루션을 쇼케이스하는 이벤트로서, 고객 참석자와 파트너, 오라클 간의 소통의 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비즈니스 민첩성을 유지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시해 드립니다.

 

- 재무, 인사, 영업, 마케팅 등 다양한 현업 전문가를 위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세션

2일차의 Oracle Modern Cloud Day 은 미래 시장을 대비하는 비즈니스 관점과 이를 중심으로 준비된 컨텐츠가 제공되는 컨퍼런스로서, IT기획, Finance, HR, SCM 등 다양한 비즈니스 현업 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Oracle Cloud Applications (SaaS) 컨퍼런스입니다.

 

비즈니스 현업 고객을 타겟으로 DX(Digital Transformation) 이니셔티브를 드라이브하기 위한 ERP, HR Transformation, Future of Workforce, Experience Economy, Digital Marketing E2E journey 등의 다양한 비즈니스 주제와 관련된 국내외 사례 중심의 세션들로 구성되기 때문에 보다 폭넓은 비즈니스 네트워킹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 풍부한 고객 사례

수많은 오라클의 고객사가 오라클 클라우드를 통해 새로운 혁신과 비즈니스의 근본적인 변화를 성취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세션과 전시 체험을 통해 벤치마킹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얻어 보세요.

 

- 클라우드 전문가와의 자유로운 소통데이터 관리를 위한 성능, 보안, 자율운영 기술이 녹아든 2세대 아키텍처 기반 위에서 IaaS , PaaS, SaaS를 통합된 클라우드 기술 기반의 서비스 형태로 제공할 수 있는 벤더는 오라클이 유일합니다. 다양한 오라클의 클라우드 전문가를 만나보시고, 귀하의 고객과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조언을 얻어보세요.

 

- 네트워킹

동료들과 네트워킹하고 다양한 혁신 리더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 또한 놓치지 마세요.

 

• 일시: 2019년 11월 19일(화)~11월 20일(수) 08:00~17:00

• 장소: 잠실 롯데호텔월드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클릭하시면 상세 아젠다를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 문의

 

Oracle Modern Cloud Day 행사 관련 문의는 안내된 아래 연락처로 접수해 주십시오.

- Tel. 02-6929-0271, 상담시간: 10: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Email. oracle@purplepig.co.kr

 

Oracle Modern Cloud Day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