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과 세미나, 프로그램 이야기를 주저없이 써봅니다.

Since 2008. 10.

해킹, 보안

Cloudera Sessions 2019

럭키맨 운수 2019. 11. 4. 15:20

 

클라우데라(Cloudera)는 11월 12일 서울신라호텔에서 Cloudera Sessions 2019를 개최합니다.

(https://kr.cloudera.com/about/news-and-blogs/seoul-sessions.html)

 

Cloudera Sessions Seoul

The Premier Data Event

 

'데이터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다: 엣지부터 AI까지(Unlocking the Power of Data: From the Edge to AI)'

2019년 11월12일(화), 서울에서 열리는 Cloudera Sessions 행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통합 데이터 플랫폼(Finally. A data platform that says “yes.”) 클라우데라 데이터 플랫폼(CDP): 세계 최초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

 

Cloudera Sessions에 참석하시면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가 에지부터 AI에 이르기까지 100% 오픈소스 데이터 플랫폼을 기반으로 모든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며 모든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DP가 엣지부터 AI까지 광범위한 분석 기능을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보안과 거버넌스 함께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분석기능을 원하는 클라우드에서 사용하세요. 수시로 변화하는 업무 환경에 맞게 유연하게 운영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으로 미래를 준비하세요. 이제, Shadow IT로 각종 위험에 노출될 필요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업계 최초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클라우드, CDP를 만나보세요.

 

서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IT 임원, 데이터 및 분석 전문가, 오픈소스 커뮤니티, 초청 연사, 해외 연사, 클라우데라 고객사 및 파트너 커뮤니티가 함께 참여합니다. 세션에 참여하셔서 여러분과 같은 전문가들이 데이터 중심의 정보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하는 방법을 직접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데이터를 유용하게 전환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 사용 사례, 지식 및 기회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 입니다.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것이 곧 클라우데라의 비즈니스이기 때문입니다.

 

데이터 전략 여정이 곧 시작됩니다. 행사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 일시: 2019년 11월 12일(화) 08:20~19:00

• 장소: 서울신라호텔

 

Agenda는 다음과 같습니다.

 

Cloudera Sessions 2019에 참석해야 하는 주요 이유 세 가지

 

이번 행사에 참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음은 Cloudera Sessions에 참석해야 하는 주요 이유 세 가지입니다.

 

- 경청

Cloudera 고객이 데이터에서 진정한 가치를 어떻게 창출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이행한 방법에 대한 고객 사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 학습

여러분의 기계(Machines)는 끊임 없이 학습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기계(Machines)가 제공하는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역량 강화

많은 정보 중에서도 업무에서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있습니다. 머신 러닝과 AI에 대한 기술 혁신 세션과 심층 기조연설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Cloudera Sessions 2019 등록하기